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8월 8일에는 미취학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 콘서트를, 8월 23일에는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대상으로 골프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두 가지 컨셉의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객실 오션뷰
사진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객실 오션뷰
사진 : 해비치, 해피플레잉패키지_그림책콘서트
사진 : 해비치, 해피플레잉패키지_그림책콘서트

우선 8월 8일 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에는 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세련되고 즐거운 예술 놀이 콘텐츠를 선보이는 클랩과 함께 그림책 콘서트가 진행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도서와 교구 키트가 제공되며, 가족을 위한 다과도 준비된다.

그림팩 콘서트는 모두가 똑같은 모습의 도시가 갑갑해 산으로 향하는 호랑이씨의 이야기와 브라질풍의 클래식 음악인 '스카라무슈'를 함께 만나보며 모두 함께 몸을 움직이고 음악 속으로 푹 빠져볼 즐거운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호텔 또는 리조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가족의 조식,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한 실내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공연은 토요일과 일요일 2회 진행되며, 투숙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다.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주니어 골프 해피 플레잉 패키지는 아이는 티칭 프로 선생님에게 골프 레슨을 받는 동안 부모님은 36홀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레슨은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이틀에 걸쳐 2회 진행되며, 부모님은 2일간 36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오전에는 클래스를, 오후에는 호텔로 돌아와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휴식하는 자유 시간이 부여된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 3인 조식이 포함되며, 테일러 메이드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가격은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는 1박 기준 호텔 49만5000원 이며, 주니어 골프 플레잉 패키지는 2박 기준 110만원 선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아이를 위한 특별한 클래스와 휴양이 결합된 패키지로 특별한 가족 여행을 만들어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