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선보여
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8.14 07:00
  • 조회수 1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황금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콘래드 서울, 추석맞이_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실시
사진 : 콘래드 서울, 추석맞이_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실시

본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을 맞이하여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객실을 예약하시는 고객에게 제스트 뷔페 2인 무료 조식 바우처(9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더불어,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아쿠아플라넷 63이용권과  63아트 이용권이 포함된 63종합권을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당 성인 2명, 어린이 1명 (9만원 상당) 이용 가능하다.

총 18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본 이벤트로 다가오는 추석과 황금연휴, 명절을 위해 합리적인 호캉스를 계획해보자. 본 이벤트의 투숙기간은 9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다. 예약 및 문의: 02-6137-7777

본 이벤트는 콘래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기타 할인 및 멤버십 적립 등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가족 식사 및 모임을 부담없이 계획할 수 있도록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뷔페를 5만 8천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를 진행한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중 가장 넓은 48 평방미터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퀸 코너 프리미엄 룸은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퀸 사이즈 침대 두 개가 배치되어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 ‘상하이 탕’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바스 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