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엄마와 건강한 아기를 위한 헬스케어 스타일러 ‘닥터프로그램’(DOCTOR PROGRAM)이 9월 한달 간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 구입 시 휴대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닥터프로그램 휴대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
사진 : 닥터프로그램 휴대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

마더스케어 올인원 I, II가 각각 임신 시기별 필수 영양소를 1일 1포로 간편하게 포장하여 휴대가 간편하게 설계된 장점을 휴대용 파우치 증정을 통해 극대화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이다.

‘마더스케어 올인원’은 임신 중 필수 영양소는 물론 아기를 위해 필요한 9종 유산균과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를 공통 성분으로 하고 ‘마더스케어 올인원Ⅰ’은 태아 신경관의 정상발달에 도움을 줄 ‘엽산’을,

‘마더스케어 올인원Ⅱ’ 는 임신 중 모체의 혈액량 증가로 부족하기 쉬운 ‘철분’을 포함해 아기와 엄마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아 시기별로 맞춤 설계된 종합영양제이다.

또한 첨가물(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4無주의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 식품이다.

포장 과정에서 콩기름 잉크, 친환경 용지를 사용해 아이가 앞으로 살아갈 미래까지 생각하는 ‘닥터프로그램’의 필환경 가치를 느낄 수 있다.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 케어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 의 휴대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에서 진행되며,

‘닥터프로그램’은 차더샵을 비롯한 차움 웰니스센터 내 차움더샵, 전국 차병원 내 차더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