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스마트 홈 케어 가능한 ‘울트라리프3’ 제안
아띠베뷰티, 스마트 홈 케어 가능한 ‘울트라리프3’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08.18 05:00
  • 조회수 1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피부 탄력도 똑똑하게 관리하자!

강한 자외선,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 탄력 저하, 깊어진 주름, 늘어난 모공 등 노화의 징후가 빠르게 찾아온다.

특히 피부 탄력이나 모공은 한 번에 개선되기 어려워 꾸준한 관리가 뒷받침 되어야한다.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에스테틱 숍이나 클리닉에 방문하기도 하지만 시간과 비용의 부담이 만만치 않아 가정에서도 전문적으로 피부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는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전문적인 시술을 받은 듯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홈 케어’ 아이템으로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제안한다.
 

사진 : 아띠베뷰티, 울트리리프3_연출3
사진 : 아띠베뷰티, 울트리리프3

‘울트라리프3’는 핵심 기술인 집속초음파를 사용해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효과적으로, 국내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아띠베뷰티의 히트 상품이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해 즉시 리프팅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 눈가 주름 감소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일주일에 단 한 번, 약 15분의 짧은 시술 시간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스마트 홈 케어’ 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과 성향에 따라 출력 강도를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여성의 평균 손 크기를 고려한 편리한 그립감의 바디와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한 손쉬운 사용법으로 소비자 맞춤 디바이스라는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여름철 피부 탄력을 잡아 줄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