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 이다희, 인형 비주얼에 청량함 더해주는 ‘화이트’ 가방
‘WWW’ 이다희, 인형 비주얼에 청량함 더해주는 ‘화이트’ 가방
  • 남수민
  • 승인 2019.08.13 10:00
  • 조회수 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 그레이스 토트백 & 루나 새들백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검블유’)에서 때로는 시크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하는 매력녀 이다희의 드라마 패션이 화제다.
 

사진 : ‘WWW’ 이다희, 인형 비주얼에 청량함 더해주는 ‘화이트’ 가방
사진 : ‘WWW’ 이다희, 인형 비주얼에 청량함 더해주는 ‘화이트’ 가방. (좌)그레이스 토트백 (우)루나 새들백

이다희는 지난7회, 8회 방송에서 인형 미모와 함께 페미닌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다희는 ‘화이트’ 컬러 가방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남다르게 소화하며 여성 시청자들에게 ‘여름 패션’의 본보기를 제시했다.

그녀는 시스루 상의와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에 모던하고 심플한 쉐입의 화이트 토트백을 매치하여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여름 시즌이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는 트렌디한 새들백을 착용하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다희의 스타일링에 화사함과 청량함을 더해준 ‘화이트’ 컬러의 가방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가방 전면에 JJ로고 장식이 특징인 토트백은 ‘그레이스(GRACE)’ 제품이며, 라운드 쉐입에 경쾌함이 느껴지는 크로스백은 ‘루나(LUNA)’ 새들백이다.

특히, 루나 새들백은 탈착이 가능한 원 핸들 스트랩이 더해져 룩킹에 따라 엣지있는 클러치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