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망의 신혼집을 위한 매트리스 신상 모음,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SS사이즈
로망의 신혼집을 위한 매트리스 신상 모음,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SS사이즈
  • 남수민
  • 승인 2019.08.15 19:00
  • 조회수 1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TERIOR FURNITURE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묶어서 부르는 신조어), 한복, 웨딩홀부터 작게는 웨딩슈즈, 결혼식 행진곡, 부케, 답례품까지 결혼은 선택의 연속이다.


결혼식을 위한 준비가 끝나간다면 함께 살 신혼집에 들여놓을 가구를 선택할 일이 남았다.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신상들로 모았다.

OECD에 따르면 한국 사람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은 461분으로 최하위 수준이다. OECD 평균보다 40분 정도가 짧고 다른 나라 사람보다 일 년에 10일 정도 덜 자는 셈.

2018년에불면증으로 병원을 찾은 사람은 40만 명이 넘고, 이 수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동시에 불면증에 좋은 음식이나 숙면을 위한 제품 구매량도 증가한다. 숙면을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매트리스. 달라진 수면 환경으로 숙면을 취하기 힘든 신혼부부를 위해 준비했다.

건강과 연결된 만큼 디자인보다는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로 신중하게 골라보자. 브랜드의 매트리스 체험관을 활용해서 직접 누워보고 고르는 것을 잊지 말자.

▷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SS사이즈 360만원
 

사진 :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SS사이즈
사진 :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SS사이즈
사진 :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사진 : 에몬스 이모션 매트리스

매트리스도 스마트해졌다. 취침 전 앱으로 원하는 동작을 시간 설정하면 지정된 시간에 움직여 잠에서 깰 수 있게 돕는 매트리스라니. TV나 책을 볼 때 맞춤식 각도로 편안하게 즐길 수도 있다.

하체만 따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다리 부기와 부종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하니 서 있는 일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희소식. 취침이나 기상 시간이 다른 신혼부부에게는 S+S 사이즈를 분리 형태로 결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전동 모터 회사인 오킨의 모터를 적용해 부드럽고 조용하게 작동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편안한 숙면을 유도하니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