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망의 신혼집을 위한 매트리스 신상 모음, 일룸 미엘갤러리 모션베드
로망의 신혼집을 위한 매트리스 신상 모음, 일룸 미엘갤러리 모션베드
  • 남수민
  • 승인 2019.09.13 07:00
  • 조회수 2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TERIOR FURNITURE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묶어서 부르는 신조어), 한복, 웨딩홀부터 작게는 웨딩슈즈, 결혼식 행진곡, 부케, 답례품까지 결혼은 선택의 연속이다.

결혼식을 위한 준비가 끝나간다면 함께 살 신혼집에 들여놓을 가구를 선택할 일이 남았다.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신상들로 모았다.

OECD에 따르면 한국 사람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은 461분으로 최하위 수준이다. OECD 평균보다 40분 정도가 짧고 다른 나라 사람보다 일 년에 10일 정도 덜 자는 셈.

2018년에불면증으로 병원을 찾은 사람은 40만 명이 넘고, 이 수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동시에 불면증에 좋은 음식이나 숙면을 위한 제품 구매량도 증가한다. 숙면을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매트리스. 달라진 수면 환경으로 숙면을 취하기 힘든 신혼부부를 위해 준비했다.

건강과 연결된 만큼 디자인보다는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로 신중하게 골라보자. 브랜드의 매트리스 체험관을 활용해서 직접 누워보고 고르는 것을 잊지 말자.

▷ 일룸 미엘갤러리 모션베드 K사이즈 300만원대
 

사진 : 일룸_미엘갤러리_모션베드
사진 : 일룸_미엘갤러리_모션베드
사진 : 일룸_미엘갤러리 모션베드
사진 : 일룸_미엘갤러리 모션베드

일룸 모션 베드는 휴식, 독서, 모바일 등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수면 습관에 맞춰 다양한 자세를 지원한다.

원하는 방식에 따라 침대를 붙이거나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고 헤드보드의 수납과 스마트 기기 충전 시스템으로 조금 더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두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건강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이 모든 걸 전용 리모컨이나 어플리케이션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로맨틱한 유럽풍 시리즈로 내추럴한 우드톤과 어우러져 혼수 침대로 손색없는 모션베드를 추천한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