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 고현준
  • 승인 2019.08.17 05:00
  • 조회수 4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텔 그룹 하얏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안다즈 서울 강남 (Andaz Seoul Gangnam)’이 압구정동(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에 오픈한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런던에서 시작하여 전세계 21번째이자 아시아 4번째로 개장하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하얏트 그룹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로 개성 있는 서비스와 스타일리시한 시설을 자랑한다.

안다즈 호텔은 “현지를 진정으로 느끼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감각을 통해 지역을 경험하는 것” 이라는 브랜드 철학아래 호텔 주변 지역의 로컬 문화와 트렌드를 호텔의 인테리어와 서비스, 고객 경험에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한국식 럭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강남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압구정역3번출구와 직접 연결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호텔이 위치한 압구정동은 한국의 럭셔리, 패션, 뷰티, 한류의 중심가로서 백화점과 갤러리, 최상급 레스토랑이 위치한 청담동, 가로수길, 강남역 등의 접근이 매우 용이해 강남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강남이 가진 특유의 풍요롭고 럭셔리한 특징을 호텔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역동적인 도심에서 더욱 돋보이는 세련된 외관과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 강남 곳곳에 위치한 많은 맛집 골목을 콘셉트로한 다이닝 공간,

한국의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호텔만의 시그니처 향, 그리고 파트너쉽을 통해 소개하는 강남 이웃 브랜드들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까지, 다른 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안다즈 강남 서울’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단순히 머무는 곳이 아닌 경험하고 느끼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한국의 전통 문양인 ‘조각보’에서 영감을 얻어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롭게 디자인된 241개의 객실(25개의 스위트 객실 포함)과 프라이빗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진행되는 ‘안다즈 라운지’,

바쁜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그랩앤고(Grab & Go) 콘셉트의 ‘아츠(A’+Z)’, 한국의 식재료를 적극 활용하여 최상의 맛을 선사하는 미식골목 컨셉의 다이닝 공간 ‘조각보(JOGAKBO)’, 총 377㎡ 규모의 맞춤형 이벤트 공간,

몸과 마음의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피트니스클럽 & 스파 ‘더 서머 하우스(the summer house)’ 등으로 구성된다. .

‘안다즈 서울 강남’의 ‘후안 메르카단테 (Juan Mercadante)’ 총지배인은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도시 강남에 안다즈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호텔에 머무는 동안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활기 넘치는 강남의 라이프스타일 경험이 투숙객들의 삶에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한국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객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독보적인 인테리어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팀인 ‘피에트 분(Piet Boon)’ 스튜디오가 맡았다.

강남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241개의 객실은 아름다운 한국의 조각보와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적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되게 풀어냈으며, 사선 벽면 설계를 적용해 공간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은 침실과 거실, 욕실의 경계가 없는 유연한 구조를 자랑하여 최고급 어메니티와 침구로 아늑한 공간과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또한, 호텔 최고층에는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매혹적인 야외 테라스와 가든을 갖춘 2개의 최고급 스위트룸이 자리하고 있으며, 이 외에 다양한 스타일의 23개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다.

▷ 서울의 미식 골목을 재현한 다이닝, ‘조각보’

'안다즈 서울 강남'은 2층에 위치한 다이닝 ’조각보’는 강남 곳곳에 위치한 많은 맛집을 모티브로한 고급스러운 미식골목(Alley) 콘셉트로 재해석했다.

‘조각보-롱 하우스’, ‘조각보-미들 하우스’ 그리고 ‘조각보-사우스 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3개의 색다른 레스토랑과 바는 경계를 허문 열린 구조로 디자인되어 다채로운 맛과 분위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츠&와인’, ‘칵테일바’, ‘샴페인&초콜릿’까지 개성이 뚜렷한 3개의 키친과 바로 구성된 ‘조각보-롱 하우스’는 서울 도심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와 와인&샴페인 셀력션,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공간이다‘.

조각보-미들 하우스’에서는 산지 식재료의 특징을 살린 프리미엄 그릴요리를, 오픈 키친 스탈의 ‘조각보-사우스 하우스’에서는 최고의 챠콜 오븐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오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전세계 유명 호텔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자랑하는 총주방장 ‘하메쉬 닐(Hamish Neale)’과 한국 하얏트 호텔 그룹 최초이자 최연소 여성 F&B디렉터를 역임한 ‘최소라’ 디렉터를 필두로 한 안다즈 서울 강남 식음팀의 완벽한 시너지는 더 새롭고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 맞춤형 이벤트 공간

‘안다즈 서울 강남’의 이벤트 공간은 기존 호텔 연회장이 갖는 한계를 뛰어넘어 다양한 행사에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78-377㎡ 규모로 구성된 5개의 스튜디오는 유동적으로 설계되어 적게는 24명을 위한 회의실부터 모든 공간을 통합할 경우 최대 스탠딩 400여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또한 넓은 로비 공간과 요리가 준비되는 과정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오픈 키친과 VIP와 신부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어 소규모 행사는 물론 웨딩 만찬에 이르는 다양한 행사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최고급 스위트룸 2곳도 연회장소로의 활용이 가능하여 ‘안다즈 서울 강남’은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 미팅부터 루프탑에서 열리는 프라이빗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의 새로운 메카가 될 예정이다.

▷ 몸과 영혼의 안식처 피트니스클럽 & 스파 ‘더 서머 하우스’

조선시대 한명회가 정계 은퇴 후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던 ‘압구정’이라는 정자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 지어진 ‘안다즈 서울 강남’의 피트니스클럽 & 스파 ‘더 서머 하우스(the summer house)’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일상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맞춤형 스파,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운동상담 및 웰빙 식단을 통해 개인의 웰니스(Wellness)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서머 하우스’ 내 3개의 스파 룸은 계절에 영감을 받은 자연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와 마음의 안식을 선사하는 천연향으로 채워져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개별상담을 바탕으로 맞춤케어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기호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 ‘아모레퍼시픽’과 ‘링 뉴욕(Ling New York)’브랜드를 사용하여 얼굴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페이셜’,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동서양 테크닉이 어우러진 트리트먼트가 특징인 ‘마사지’, 심신에 활력을 선사하는 ‘바디’ 등 크게 4가지로 분류되어 필요에 따른 완벽한 힐링의 순간을 선사한다.

▷ 국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진정한 로컬 체험

‘안다즈 서울 강남’은 투숙객의 진정한 로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위하여 호텔과 이웃한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파트너 쉽으로 다채로운 체험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감성적인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와 협업을 통해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향은 보자기를 메인 컨셉으로 공간을 연출한 안다즈 서울 강남의 공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어린시절 할머니가 보자기에 감싸 쑥 떡을 만들 때 풍겨지는 은은한 향을 모티브로 하여 메인 항료인 ‘개똥쑥’에 ‘앰버’와 ‘솔잎향’을 가미하여 정돈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표현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향은 호텔에 들어오는 순간 경험할 수 있으며, 로비, 화장실 등 호텔의 곳곳의 공공장소에서 안다즈만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호호당’과 함께 ‘보자기’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VIP클래스를 진행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 투숙객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와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도 무료 입장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 신세계면세점 및 현대백화점 본점에서도 ‘안다즈 서울 강남’ 투숙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 Opening Offer + 500 보너스 포인트 제공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기 위해 호텔 내 식음료 업장 30% 할인(단, 주류 및 룸서비스 제외),

고객 요청에 따라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무료 연장 등 특별한 혜택을 담은 객실패키지 ‘오프닝 셀러브레이션(Opening Celebration)’도 선보인다.

‘오프닝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의 예약기간은 2019년 9월 30일 까지며, 실제 투숙 가능기간은 12월 20일까지다.

더불어 하얏트월드 회원에게 더욱 풍성한 특전을 제공하고자, 하얏트월드에서도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신규 호텔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11월 30일까지 숙박(단, 유료숙박에 한함)하는 모든 멤버쉽 고객에 한해 500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

참여 호텔과 해당 프로모션 기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