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전문 기술력에 소비자 의견 더해, 기획부터 개발까지 함께한다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셀퓨전씨와 함께 신제품을 개발할 소비자 개발단 100인을 모집한다.
 

사진 :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 모집
사진 :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 모집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모집은 오는 8월 20일까지 셀퓨전씨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은 셀퓨전씨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나 셀퓨전씨가 민감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만큼, 예민한 피부로 스킨케어 제품 선정에 어려움이 있거나 전문적인 피부 관리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응모한 사람 중 선정된 100인의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은 출시 전 셀퓨전씨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고, 의견을 더해 셀퓨전씨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9월 한달 동안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25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제품과 19년도 하반기 모든 신제품의 사전 체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셀퓨전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셀퓨전씨의 여정에 함께하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의 당첨자는 8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