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집 나가면 고생!” 완벽한 홈캉스 즐기는 방법
폭염에 집 나가면 고생!” 완벽한 홈캉스 즐기는 방법
  • 고현준
  • 승인 2019.08.17 12:00
  • 조회수 2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있는 반면에,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폭염으로 인해 집 혹은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집 나가면 고생이란 말이 있듯, 번잡한 휴양지보다 나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이 무엇보다 좋은 휴식이 될 수 있다.

평소 치열했던 삶 속에서 벗어나 몸과 피부 정신에 휴식을 선사하는 최적의 홈캉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 간편한 게 좋은 여름엔 ‘스킵 케어(Skip-Care)’로 피부 휴식 즐기기! 

더운 여름엔 복잡하고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벗어나 꼭 필요한 제품만 최소한으로 바르는 것이 좋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이 동시에 되는 고보습 크림이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
 

사진 : 프롬조이 ‘에키실린 카밍 크림’
사진 : 프롬조이 ‘에키실린 카밍 크림’

피부에 자연을 선물하는 어니스트 네이처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조이의 ‘에키실린 카밍 크림’은 인디언 허브 ‘에키네시아’의 진정 에너지를 농축한 에키실린 성분을 60% 이상 함유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5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하며, 끈적임 없는 샤베트 제형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스며들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침대 밖은 위험한 홈족들의 마음을 훔친 올여름 핫템

가장 시원한 곳이 침대라면 어떨까? 더위로 잠 못 이루는 현대인들의 고민을 없애 화제가 된 올여름 최대 핫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지누스 ‘퍼포마 젤인퓨즈드 쿨 토퍼’
사진 : 지누스 ‘퍼포마 젤인퓨즈드 쿨 토퍼’

침대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 ‘지누스(ZINUS)’의 ‘퍼포마 젤인퓨즈드 쿨 토퍼’는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 젤 입자를 함유한 메모리폼과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섬유의 쿨링 패브릭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악취, 습기 제거 기능, 충격 흡수 기능,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춰 편안한 잠자리로 현대인의 질 높은 수면을 돕는다.

이 외에도 소재 안전성 검사인 미국 CertiPUR-US 인증을 통과하여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나만을 위한 작은 영화관에서 공포영화 ‘오싹하게’ 즐기기

굳이 영화관을 가지 않아도 얼마든지 영화관에 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나만을 위한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주는 초대형 빔 프로젝터를 소개한다.
 

사진 : LG전자 ‘LG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사진 : LG전자 ‘LG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LG전자의 프로젝터 신제품 ‘LG 시네빔 레이저 4K’는 4K UHD 초고화질, 200만 대 1의 명암비, 촛불 2,700개 밝기 수준의 2700안시루멘 밝기로 영화관 수준의 고화질 영상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초단초점 기술로 최대 120인치까지 지원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초대형 화면으로 크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별도 주변기기 없이 인터넷 검색은 물론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해 음성명령이 가능하여 홈캉스족의 편리함을 더욱 높였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