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막바지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즐기자!

이어지는 폭염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치지만, 얼마 남지 않은 여름에 온 힘을 다해 부딪혀보자.

시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시즌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다. 당신을 멋진 여름 남자로 기억하게 할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 : 1 루미녹스 / 2 비욘드클로젯 / 3 엠무크
사진 : 1 루미녹스 / 2 비욘드클로젯 / 3 엠무크

여름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바다로 계곡으로 떠나고 있다.

보통 남성의 경우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의 컬러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마지막 여름 시즌 휴가만큼은 산뜻한 컬러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화이트나 블루 계열의 의상을 착용하면 시원함이 2배는 더해지고, 트렌드인 네온 컬러를 매치하는 것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 연출에 도움이 된다.

톡톡 튀는 색감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루미녹스 SEA 시리즈의 경우 블루, 그린, 옐로우 등 컬러를 사용해 심심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코디 할 수 있다.
 

사진 : 1 루미녹스 / 2 프로젝트M / 3 무크
사진 : 1 루미녹스 / 2 프로젝트M / 3 무크

뜨겁게 내리쬐는 햇빛을 피하고 싶다면 오버핏 셔츠 코디를 추천한다.

린넨이나 바스락거리는 얇은 면 소재의 셔츠는 태양의 열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오버핏 셔츠에 쇼츠와 샌들을 매치해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살려보자. 길게 떨어지는 소매는 자연스럽게 접어 시계나 팔찌로 밋밋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것도 중요한 패션 센스라 할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페브릭 스트랩 시계를 매치하는 것이 좋고, 매탈 소재의 시계를 활용한다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