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파우치에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
여행용 파우치에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
  • 유수아
  • 승인 2019.08.16 20:00
  • 조회수 1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여행용 파우치에는 무얼 챙겨가면 좋을까?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에서 여행용 파우치에 담아가기 좋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키트
사진 :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키트

가장 첫 번째는 클라뷰의 6가지 best 제품이 바다를 닮은 투명 파우치에 담긴 ‘올인원 트래블키트’다.

‘올인원 트래블키트’는 클렌징 제품인 ‘페이셜 클렌징 폼’부터 스킨케어 4종, 메이크업 베이스인 ‘백스테이지크림’까지 총 6가지 제품이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올인원 트래블키트’ 하나면 여행 중에도 완벽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사진 : (좌)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 (우)▲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
사진 : (좌)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 (우)▲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

두번째 소개할 여행용 뷰티 아이템으로는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SPF 50+ PA++++’ 이다.

SPF 50+ PA++++ 자외선 차단지수로 UVA와 UVB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쿨링감이 가득한 제형과 퍼프의 터치가 시너지를 일으켜 한껏 열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휴가지에서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정리 해주는 프라이머 효과까지 있어 아침 저녁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티트리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다.

쿨링감이 도는 순한 바디 미스트로 휴가지에서 급하게 피부 진정이 필요하거나 갑자기 생긴 트러블 부위에 2-3회 분사시켜 사용한다. 무향, 무색으로 피부에는 순하지만 트러블에는 강력한 제품이다.

한편, 여행용 파우치에 담아가기 좋은 뷰티 아이템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