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날씨에 기분도 우울해지는 요즘. 밝고 화사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컬러와 패턴에 주목해보자.

스타일과 분위기까지 업되는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리쉬한 여름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 내가 제일 잘나가! 스트라이프 패턴 스타일링
 

사진 : 패턴 컬러 스타일링
사진 : 패턴 컬러 스타일링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누구나 시도하기 쉽고,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어 여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패턴 굵기와 컬러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 보디라인이 길고 곧아 보이게 하는 얇은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에 톡톡 튀는 컬러가 더해진 원피스를 선택한다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보호해줄 선글라스를 더하고 원피스를 돋보이게 해줄 깔끔한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금상첨화.

▷ 존재감 뿜뿜! 네온 컬러 스타일링
 

사진 : 네온 컬러 스타일링
사진 : 네온 컬러 스타일링

올여름 트렌드로 빼놓을 수 없는 네온 컬러. 이른바 형광색이라고 불리는 네온 컬러는 상큼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과감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네온 컬러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라면 원 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채도 높은 초록색에 가까운 라임 네온 컬러는 에너지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심플한 캐주얼 의상에는 백 아이템을 매치해 멋스러운 포인트 더하고, 드레시한 착장이라면 네온 컬러 슈즈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연출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