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진혁, 상큼 매력…"결과 아쉬움? 파이널도 기회"
'프듀X' 이진혁, 상큼 매력…"결과 아쉬움? 파이널도 기회"
  • 정인식
  • 승인 2019.08.20 18:30
  • 조회수 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앳스타일 © 뉴스1
앳스타일 © 뉴스1

엠넷 '프로듀스 X 101' 이진혁의 화보가 20일 공개됐다.

'프로듀스 X 101' 이진혁이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019년 9월 호 백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 속 이진혁은 웨이크메이크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데뷔 5년만에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진혁은 "아직까진 인기가 실감이 잘 안난다. 밖에서 팬들을 만나거나 사진을 찍어드릴 땐 놀랍기도 하다"고 답했다. 특히 '프듀 X 101'의 이동욱 대표를 언급하며 "(이)동욱 대표님처럼 유명인사가 된 기분이 들어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프듀 X 101' 종방 이후 아쉬움을 남겼던 최종 결과에 대해서도 "어떤 결과가 나오던 승복하고 앞으로 어떻게 활동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싶었다"라며 "파이널까지 올라간 것도 기회라 생각해 떨어졌다고 마냥 슬프진 않았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개인 활동을 시작하고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마친 이진혁은 "팬미팅 전석 매진이라는 이야기에 더욱 연습에 집중했다"며 "팬들을 실망 시키고 싶지 않아 무대를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는 말로 좋은 무대를 위해 더욱 노력했음을 보여줬다. 특히 가장 주목받고 있는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개인 활동으로 여러 분야에서 얼굴을 비춰드릴 것"이란 말로 대신했다.

호불호를 떠나 대중에게 인정 받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는 이진혁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19 9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