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끝? 애프터케어 시작!

여름 휴가 시즌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피부 애프터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휴가 내내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오랜 시간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방치할 시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과 모공 확장, 주름, 트러블 등을 유발할 수 있어 피부 진정을 위한 애프터케어가 필요하다.
 

사진 : 아이소이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
사진 : 아이소이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바캉스 후 여름철 피부고민이 생긴 고객들을 위한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피부 진정 및 쿨링으로 애프터케어에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각 제품 구매 시 2019년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선정된 ‘수분탱크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진짜 장미꽃잎을 담은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출시 기념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순하게 각질 게거 가능한 ‘파하 퍼스트 토너’ 8ml를 추가 제공한다.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유효성분이 최고조에 이른다고 알려진 새벽시간에 채화한 장미를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으로, 장미꽃잎과 함께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아이소이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잡티세럼Ⅱ’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 톤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젤’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 적정온도 31℃ 유지시켜 준다.

또한, 민감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시카 SOS 마스크’는 50% 할인가에 정품 1개를 더 증정하는 1+1으로 구성되었으며, 눈가 탄력 케어에 좋은 아이토너 ‘링클케어’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은 바캉스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 줄 제품들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특히, 끈적임 없이 청량한 보습감과 쿨링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름철 사용에도 용이하며 애프터 바캉스케어를 위한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 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 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 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