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입은 코렐로 완성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핀란드 출시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Annaliisa Alastalo, 이하 안나리사)’와 함께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Glass, Reflection of Life)’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 : 코렐,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 전개
사진 : 코렐,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 전개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게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만든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재질을 사용하는 코렐의 건강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냈다.

캠페인은 자연환경과 정원 등 일상 속의 영감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핀란드 출신의 유리예술가 ‘안나리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으로 이주한 후 쭉 자연친화적 삶을 살며 생명의 원천이 작업의 모티브라고 밝힌 ‘안나리사’는 코렐이 추구하는 건강한 유리의 가치에 깊이 동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안나리사’의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된 유리 제작 공정을 통해 정교하게 만들지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투영하는 유리에 대한 코렐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유리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담은 코렐의 캠페인 영상은 코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2주 간 코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보고 코렐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렐 에바 알머슨 15P 세트(5명), 코렐 스누피 더홈 16P 세트(5명)를 증정한다.
 

사진 : 코렐,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 영상 장면
사진 : 코렐,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 영상 장면

코렐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환경과 건강이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요즘, 남다른 철학과 건강함을 자랑하는 코렐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천연 유리 소재로 만든 깨끗한 코렐 글라스와 자연 친화적 삶과 예술을 지향하는 유리 예술가 ‘안나리사’를 통해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