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별 개성으로 무장한 유럽 제품들
나라별 개성으로 무장한 유럽 제품들
  • 고현준
  • 승인 2019.08.22 18:00
  • 조회수 2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라이카, 이탈리아 드롱기, 네덜란드 부가부

일본의 수출규제에 따른 한일 관계 경색으로 제품 불매운동이 점차 거세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인본을 제외한 타 지역 제품에 관심을 돌리는 소비자가 적지 않다. 그 중 유럽 제품은 제품력은 물론 각 나라별 개성이 묻어나는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과 정교하고 감각적인 기계 – 라이카

독일은 오랫동안 유럽의 어느 나라보다 뛰어난 기술력과 공예의 전통으로 튼튼하면서 정교한 제품을 만들어냈다.

독일만의 정교하고 감각적인 기계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단연 라이카(Leica) 카메라를 경험해보면 된다.

기술력은 두말할 것 없거니와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작동될 때 마다 손과 눈, 귀로 쾌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사진 : 라이카_Q2
사진 : 라이카_Q2
사진 : 라이카_Q2
사진 : 라이카_Q2

최근 선보인 라이카 Q2는 오리지널 라이카 렌즈인 라이카 주미룩스 28mm f/1.7 ASPH.와 고화소 풀 프레임 CMOS 센서가 장착됐다.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하는 3.68메가픽셀의 OLED 전자식 뷰파인더는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하며, 4730만 화소의 센서는 전력 소모는 더욱 낮아졌음에도 4K 고해상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줌 기능은 최대 75mm까지 확장하여 이미지를 더욱 유연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본래의 28mm 화각 외에도 35, 50 또는 75mm 디지털 크롭으로 다양한 앵글을 즉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가 선보이는 스마트 폰 전용 앱인 라이카 포토스(Leica FOTOS)’를 통해 스마트 폰에서 카메라를 원격 제어하고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로 사진을 빠르고 쉽게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바로 공유하거나 이미지 편집 후 다양한 방법으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 뛰어난 기능과 멋진 스타일로 취향을 만족시키는 이탈리아 전자제품 – 드롱기

수많은 명품 브랜드가 탄생한 이탈리아는 멋진 스타일과 뛰어난 기능으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많다.

경험을 바탕으로 감도 높은 취향을 갖은 이탈리아인은 커피 한잔을 마셔도 최고의 맛과 향 그리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호한다.

이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커피머신 브랜드인 드롱기(De’Longhi)는 전세계 커피머신 판매 1위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커피머신 외에도 감수성이 돋보이는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드롱기의 모든 제품은 완벽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품질, 혁신, 디자인에 기반한다.
 

사진 : 드롱기_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 KRECAM650.85.MS
사진 : 드롱기_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 KRECAM650.85.MS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는 드롱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4.3인치 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가 탑재되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IoT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제품이다.

커피전문점에서만 마시던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등17가지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그 외 개인의 입맛에 맞춘 커피 제조가 가능하다.

원터치 전용버튼으로 특별한 사용법을 익히지 않아도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작동 할 수 있으며, 최대 6개의 사용자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어 나만의 레시피를 저장하여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믹스 카라페 용기는 코코아, 차가운 커피 등의 스페셜 메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오랜 제조업 역사를 바탕으로 정교한 제품 선보이는 네덜란드 – 부가부

제조업 분야에서 국제적 기업들을 중심으로 강세를 보이는 네덜란드는 제조산업의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정교한 제품을 만들어 낸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고안하고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 노력한다.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이러한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최근 여행용 유모차를 기내에 실을 수 있도록 캐리어 크기만큼 접어 끌고 다닐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사진 : 부가부_부가부 앤트
사진 : 부가부_부가부 앤트

부가부의 제품 중 가장 가볍고, 가장 콤팩트한 유모차인 ‘부가부 앤트(Bugaboo Ant)’는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 언어를 적용하여,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캐리어룩 폴딩’ 디자인으로 기내 선반이나 자동차 트렁크 등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휴대가 굉장히 편리하며, 복잡한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폴딩한 상태로 캐리어처럼 끌며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바퀴와 후면 프레임에 장착된 서스펜션은 충격을 흡수해 승차감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손 핸들링만으로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밀린다.

또한 양방향 가능한 시트부터,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바까지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세심한 배려와 스마트함을 갖추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