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대 축구미디어 ‘골닷컴’의 패션부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GOAL™)’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8월 20일 오픈해 9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 :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골스튜디오
사진 :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골스튜디오
사진 :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골스튜디오
사진 :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골스튜디오
사진 :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골스튜디오
사진 :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골스튜디오

골(GOAL™)은 8월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식 입점에 이어 국내를 대표하는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스토리텔링하는 디자인과 탄탄한 퀄리티가 20~30대 남성을 비롯한 여성고객까지 어필하고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최고 인기 상품인 ‘리브 더 골(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와 ‘크러쉬’ 반팔티로 유명한 빅로고 티셔츠를 비롯하여 8월 27일에 출시되는 2019F/W 라인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에 맞추어 ‘골(GOAL™)’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만원 이상의 2019S/S(SPRING/SUMMER) 제품과 유럽 명문 축구구단의 공식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8월 26일까지 골스튜디오닷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2019S/S 전 제품에 한 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동민 골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자사몰과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시나,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편집숍과 유명 백화점 입점을 통해 ‘스토리가 있는 패션 콘텐츠’라는 골(GOAL™)만의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파하고 있다”며

“2019F/W(FALL/WINTER) 시즌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WAGTI(왁티)는 스포츠라는 세계 공통의 콘텐츠를 활용해 미디어, 머천다이징은 물론 디지털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헤리티지 컬렉션 라이선스’를 획득해 ‘2018 공식 에디션’을 출시하였으며,

세계 최대 스포츠 콘텐츠 미디어 그룹 ‘DAZN’의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파트너로 골닷컴 로고를 활용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을 론칭하였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를 출시하는 등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