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위한 깜짝 객실 특가 할인 프로모션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성수기를 피해 늦여름부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까지 도심 속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2+1 오퍼’를 선보인다.
 

사진 : Park-Hyatt-Busan-2+1 Offer
사진 : Park-Hyatt-Busan-2+1 Offer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게 머무를 수 있는 이번 ‘2+1 오퍼’는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3박동안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이 함께하는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 DVD 대여도 가능하다.

또한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어 호텔의 곳곳에서 다가오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8월 21일부터 9월 11일까지 예약 가능한 ‘2+1 오퍼’는 8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단, 토요일과 추석 연휴 기간(9월 12일부터 9월 14일)에는 이용이 불가하다.

도착 3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고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다. 가격은 3박에 52만 원부터이며(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