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추석 선물세트 19종 출시… 더위 가시지 않은 이른 추석엔 역시 고기 선물
선진, 추석 선물세트 19종 출시… 더위 가시지 않은 이른 추석엔 역시 고기 선물
  • 정인식
  • 승인 2019.08.25 21:00
  • 조회수 1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만에 찾아온 ‘여름 추석’… 빠른 조리 가능한 냉장 육류 선물이 대세로 떠올라

 2014년 이후 5년 만에 다시 ‘여름 추석’이 돌아오며 추석 선물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특히 철 이른 제철 과일 대신 육류, 그중에서도 더운 주방에서 오래 조리하는 수고를 덜기 위한 냉장 신선육류 선물의 인기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사진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올해 찾아온 여름 추석을 맞아 실용성을 높인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사진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올해 찾아온 여름 추석을 맞아 실용성을 높인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이러한 올 추석 트렌드를 고려하여 기존보다 한층 더 트렌디하게 구성한 2019년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 26종에서 19종으로 종류를 간소화하여 구성품의 중복을 피하고, 받는 사람, 사용 용도에 따른 실용성은 한층 더 높였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엄선한 국내 최고의 1등급 한우와 국내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로 구성된 신선 정육 선물세트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각각 담은 ‘선진 한우세트’와 ‘선진포크 스페셜 세트’ 그리고 소와 돼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선진 복합세트’ 3개 테마에 맞춰 총 8종이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제수용, 식사용이 확실히 구분되는 세트별 부위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신경을 썼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눈여겨 볼 만하다.

△햄, 소시지 본고장 독일의 정통 방식으로 만든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 △1인 가구의 간편한 식사반찬에 딱 맞는 ‘선진공방 캔햄세트’ △아이들 간식과 어른들의 안주용으로 좋은 ‘선진 냉동세트’ 등 총 8종이 출시되었다.

또한 선진의 하이엔드 정육점 선진팜에서는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끼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된 ‘선진팜 세트’ 3종도 함께 준비하였다.

선물세트 판매를 담당하는 선진팜 김기영 대표이사는 “추석 시즌마다 선물 선택에 ‘결정장애’를 겪는 소비자들의 고충을 덜고자, 올해는 한층 단순 명쾌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육류 선물이 대세가 된 올 추석 깐깐하게 선별한 선진의 명품 정육, 육가공 선물세트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선진팜 방이점, 쌍문점과 대표 전화 및 E-메일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