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으로 제작된 11종 상품에 명품 텀블러와 홈뷰티족 대상 LED마스크도 운영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GS리테일의 한우 브랜드인 우월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정육세트와 생물 랍스터세트,

각종 과일세트 등의 농수축산물을 비롯해 통조림, 수제햄으로 구성된 가공식품, 주류, 위생용품, 건강식품, 가전제품을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총 700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진 : 모델이 GS25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모델이 GS25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목을 끄는 이색 선물세트로는 순금 코인, 순금 액세서리, 황금 소주잔 등이 있다.

또 최근 붐이 일고있는 홈뷰티족(집에서 피부 미용 등을 직접 관리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LED마스크와 필(必)환경 시대에 늘고 있는 텀블러족의 니즈를 반영한 명품 텀블러인 하이드로플라스크 세트 등이 있다.

또한 GS25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클럭(Klug)미니마사지기세트’와 퓨어썸 샤워기+필터세트도 선물세트로 구성해 소셜쇼퍼(쇼핑 정보를 SNS에서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S25는 추석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사전 구매 할인 행사도 기획했다.

사전 할인 기간인 8월 25일까지 △GS25와 제휴한 4종의 카드로 구매 시 +1 혜택을 제공하고 △네이버(제로)페이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220만명의 공무원과 대기업 임직원이 GS25에서 복지포인트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청구 할인 혜택을 받는 행사도 준비했다.

GS25는 3월 공무원 연금 공단 웰페어클럽(Welfare Club)과 결제 서비스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 SNS 화제 상품에 순금, 명품 텀블러, 각종 전자제품까지 GS25가 추천하는 이색 추석 선물세트

이번 추석엔 순금 코인 3.75g~37.5g(27만9000원~267만원)과 순금 행운의 열쇠 1.0g~3.75g(9만9000원~29만9000원), 돌반지, 팔찌, 목걸이, 황금 소주잔 등 총 11종의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모양으로 의미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상품으로 선보인 것.

순금 상품의 제작 기간은 7~10일 소요되며, 완성된 상품은 고급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GS25는 최근 국제 무역 분쟁 등 안전 자산에 대한 선호 현상에, 금에 대한 수요가 대폭 늘어나 순금 상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 최근 불고 있는 플라스틱프리 등 필환경 시대에 늘고있는 텀블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인기 텀블러인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 세트도 선보였다.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는 업계 최초 이중 진공벽 단열 구조를 반영해 차가운 내용물은 24시간, 뜨거운 내용물은 6시간 지속되는 탁월한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텀블러 색상과 크기를 취향에 맞춰 맞춤 조합도 할 수 있어 텀블러 중 명품으로 꼽힌다.

GS25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16oz △화이트 △블랙 △제이드 △프로스트 △워터멜론 △레몬 6종에 각각 캡(뚜껑), 부트(병 보호용 고무)로 세트 상품을 구성했고, 가격은 정상가 6만8000원 대비 30% 할인된 GS25 특별 할인가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GS25는 최근 늘고 있는 홈뷰티족을 대상으로 LED마스크를 판매한다.

LED마스크는 빛이 피부 내에서 생화학적 반응을 촉진하는 원리를 이용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광선요법을 사용한 제품이다.

LED마스크 시장은 2013년 800억에서 2018년엔 5000억원 규모로(자료 출처 LG경제 연구소) 대폭 성장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추석 선물세트 중 높은 판매량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격은 GS25 전용 특가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GS25는 명절 선물세트 중 전자 제품 분류 역대 매출 1위인 안마의자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제품과, SNS 화제 상품인 클럭미니마사지기세트와 퓨어썸샤워기+필터세트를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했으며, 영국 유명 H&B브랜드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최대 50%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 220만 복지 포인트 고객,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GS25에서 준비해

220만명의 공무원 및 대기업 임직원이 편의점에서도 복지포인트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공무원연금공단과 웰페어클럽(Welfare club) 서비스 제휴를 3월 체결했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공무원연금공단에서 공무원, 교사·교직원 등에게 지급한 복지 포인트를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웰페어클럽 서비스가 탑재된 신용카드를 가진 고객은 자신이 보유한 복지 포인트를 GS25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복지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경우,

2% 청구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이번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에도 일반 상품과 동일하게 2%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선물세트 사전 할인 기간에 제휴카드 구매 시 60여종 상품이 1+12+1 할인 혜택, 이번 추석엔 네이버(제로)페이 구매 시 20% 할인 행사까지 진행

GS25는 제휴카드(BC/KB국민/NH농협/삼성)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kg짜리 5마리로 구성된 민어굴비세트를 1개 사면 1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기본 50% 할인된 가격이며, 여기에 멤버십(KT, LGU+) 10% 할인과 GS&POINT 1% 적립까지 더하면 정상가 대비 61%의 파격적인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GS25는 한우, 과일, 수산, 수제햄, 통조림, 위생용품 등 60개 상품을 제휴카드(BC/KB국민/NH농협/삼성)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1(2개사면 1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계획적인 소비를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리는 것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GS25는 이번 추석에 네이버(제로)페이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추가로 기획했다.

네이버(제로)페이로 명절 정육, 갈비 세트 상품을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액의 20%를 페이백(1인 최대 1만원 한도)한다. 할인 금액은 9월 말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된다.

GS25의 사전 구매 할인 행사는 8월25일까지 진행된다.

최정모 GS25 마케팅 팀장은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주류, 위생용품 등 일반적인 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70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제휴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등 사전 구매 할인 행사 및 통신사 제휴카드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설 선물 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