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 &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제안
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 &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08.25 05:00
  • 조회수 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케어 부문 유럽 No.1*,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여름철 쉽게 무너지는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드라이샴푸 2종 &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을 제안한다.
 

사진 : 클로란, 여름철 손쉽게 무너지는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클로란, 드라이샴푸 2종 _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제안
사진 : 클로란, 여름철 손쉽게 무너지는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클로란, 드라이샴푸 2종 _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제안

무더운 여름, 헤어 스타일링에 한껏 힘을 줘도 축 처지기 일수다. 여름철에는 강렬한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의 피지와 땀, 노폐물들이 엉겨 스타일링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럴 땐, 두피의 유분을 잡아주어 스타일링을 연출함과 동시에 볼륨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케어하고, 매끈한 마무리감을 위해 텍스쳐를 살리면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클로란에서는 여름철 손쉽게 무너지는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드라이샴푸 2종과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을 제안한다.

볼륨감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해주는 클로란 드라이샴푸는 다음과 같이 2종으로 구성 됐다.

네틀 성분이 함유돼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기를 흡착하는 효과가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네틀 노세범 드라이샴푸’는 모발이 쉽게 기름지는 지성 두피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귀리 성분을 함유한 ‘오트밀크 퀵&UP 드라이샴푸’는 볼품없이 축 처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모발 텍스처를 한올 한올 섬세하게 연출해준다.

두 제품 모두 아침에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해주고,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2분만에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끝냈다면 뜨거운 햇빛 보호와 윤기를 부여해줄 차례.

클로란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은 뜨거운 햇볕에서도 더욱 강인하게 자라는 식물인 일랑일랑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왁스를 함유해 딥 너리싱 효과가 뛰어나며, 실리콘 무첨가 오일로 모발 처짐 없이 코팅해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보호막을 형성해 햇볕에 노출된 모발을 보호해주어, 여름철 뜨거운 태양열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여름철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헤어 스타일링 연출을 위한 ‘드라이샴푸 2종 &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