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8월 20일부터 피부가 힘내야 하는 하루 전날 홍삼의 힘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 동인비, 피부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해주는 ‘특별한 날, 하루 전 마스크팩. 미 마스크 스틱’ 캠페인
사진 : 동인비, 피부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해주는 ‘특별한 날, 하루 전 마스크팩. 미 마스크 스틱’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특별한 날을 위해 하루 전날 정관장 홍삼 진액 성분으로 집중 탄력 케어하여 피부가 힘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메시지의 스킨케어 캠페인이다.

캠페인 대상 제품은, 정관장 홍삼 진액 성분이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로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8월 말부터 9월까지 운영되는 “당신의 특별한 날을 알려주세요” 이벤트 웹사이트는 나만의 스토리를 올리면 1만원 상당의 마스크 1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 마스크 스틱’은 홍삼의 귀한 성분과 동인비 각 라인의 핵심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맞춤형 집중 케어 라인으로,

홍삼 진액성분의 집중 탄력 케어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를 비롯하여 ‘미 마스크 스틱 바이탈’, ‘미 마스크 스틱 하이드로’, ‘미 마스크 스틱 브라이트닝’, ‘미 마스크 스틱 뉴트리션’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은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한 날 하루 전 마스크팩,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와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