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가 찾아왔다. 가을 트렌드에 맞춰 미리 데일리룩을 준비해보자.

이번 FW 컬렉션을 수놓았던 다양한 키 아이템들을 활용하는 방법 또한 팁이 될 것이다.

우아함 느껴지는 미니멀한 스타일부터 카모플라쥬 패턴을 활용하는 스타일링까지 화창한 가을날과 어울리는 데일리룩을 미리 준비해보자.

▷ 뉴 미니멀룩으로 연출하는 가을 데일리룩
 

사진 : 의류: 자라(ZARA), 가방: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시계: Gc, 신발: 부테로 (BUTTERO)
사진 : 의류 자라(ZARA), 가방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시계 Gc, 신발 부테로 (BUTTERO)

이번 FW 런웨이를 지배했던 키워드 중 하나는 뉴 미니멀이라고 할 수 있다.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90년대 스타일에 기반한 뉴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와이드하고 박시한 제품을 연달아 내놓았고, SPA 브랜드 역시 그 흐름을 따라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박시한 블랙 컬러 재킷, 아이보리 컬러가 매력적인 와이드 팬츠 등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테슬 장식이 돋보이는 스몰 백으로 미니멀함을 더하는 것 또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가을 스타일링 완성
 

사진 : 의류 겐조옴므 (KENZO HOMME), 송지오옴므 (SONGZIO HOMME) 시계 브리스톤(BRISTON), 신발 부테로 (BUTTERO)
사진 : 의류 겐조옴므 (KENZO HOMME), 송지오옴므 (SONGZIO HOMME) 시계 브리스톤(BRISTON), 신발 부테로 (BUTTERO)

이번 19FW 컬렉션 키워드 중 또 하나는 단연 카모플라쥬 패턴이 아닐까 싶다.

밀리터리룩으로 대표되는 카모플라쥬 패턴은 남자의 가을 패션에서 떼놓을 수 없는 분야 중 하나로 자리잡고있다.

특히나 가을과 가장 어울리는 컬러감인 카키와 베이지로 전체적인 룩의 무드를 정하고 자수 장식이 매력적인 카모플라쥬 니트로 포인트를 주자.

여기에 나토 스트랩이 매력적인 시계를 더한다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데일리룩을 보여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