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미스트 루틴 ‘센스 오브 밸런스’ 2종 출시
헉슬리, 미스트 루틴 ‘센스 오브 밸런스’ 2종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8.26 23:00
  • 조회수 1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가을 환절기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맞춰줄 ‘센스 오브 밸런스’ 2종을 출시, 새로운 개념의 미스트 루틴을 제안한다.
 

사진 : 헉슬리_미스트 루틴 '센스 오브 밸런스'
사진 : 헉슬리_미스트 루틴 '센스 오브 밸런스'

아침, 저녁 화장대 앞을 벗어나서도 언제 어디서나 올 데이 스킨케어가 가능한 헉슬리의 ‘센스 오브 밸런스’ 2종은 에센스의 영양과 미스트의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2 in 1 미스트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와 이중 보습 레이어링의 고보습 미스트 ‘오일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로 구성된다.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는 미세 마이크로 사이즈의 에센스 입자가 워터 제형에 고르게 분산되어 있어 수분 및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주며,

1년에 단 한 번 수확이 가능한 희귀한 원료 ‘선인장 꽃 추출물’을 함유해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타입으로 피부의 이상적인 pH 밸런스 (임상테스트 완료)를 맞춰주는 것이 특징.

‘오일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의 최적의 배합으로 뛰어난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해주며, 수정 화장 단계에서 사용하면 마치 이제 막 스킨케어를 마친 듯 촉촉하게 정돈된 피부 상태로 되돌려준다.

특히, 유화제 및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프랑스 미세분사 펌프를 장착해 안개처럼 뭉침 없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35ml 콤팩트한 사이즈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헉슬리는 미스트 루틴 ‘센스 오브 밸런스’ 2종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과 시코르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자사몰에서는 8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미스트 루틴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해주며 추첨을 통해 제주 항공권 (1인 2매/10명)을 제공한다.

더불어, 시코르에서는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 약 한달 간 미스트 2종을 1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1+1’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

피부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되찾아 줄 신개념 미스트 루틴 ‘센스 오브 밸런스’ 2종은 8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롯데백화점과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