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친화적 호텔로 사랑받는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여름을 맞아 도심에서 시원한 호캉스와 함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8월까지 서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 The-K호텔서울 서머패키지 3종
사진 : The-K호텔서울 서머패키지 3종
사진 : The-K호텔서울 서머패키지 3종
사진 : The-K호텔서울 서머패키지 3종

우선, 서머 패키지 A는 일반실 1박, 우첼로에서의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머 패키지 B는 일반실 1박과 더파크 석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우첼로와 더파크, 델리에서 식음료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우나 및 헬스장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서머 패키지 A 16만4000원, 서머 패키지 B 19만7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또한, 무더위를 피해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아쿠아리움 패키지 A는 일반실 1박, 모닝뷔페 2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 2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쿠아리움 패키지 B는 일반실 1박에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패키지 A는 20만8000원, 패키지 B는 16만3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아쿠아리움 패키지 이용고객이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 추가 구매 시에는 1인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우첼로와 더파크, 델리에서 식음료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한 여름 밤 야외에서 신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바비큐 비어 파티를 진행한다. 특급호텔 셰프가 LA갈비구이, 숯불닭갈비구이,

소시지구이 등을 직접 구워주는 라이브 그릴 요리와 후라이드 치킨, 토마토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를 비롯하여 볶음밥, 초밥&롤, 깐쇼새우, 중화야채구이, 계절과일 3종, 스낵류 3종 등 총 30여종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비어 파티는 9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후 18시부터 22시까지이다. 일요일, 월요일, 우천 시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그 외에도 7월 30일부터 8월 3일, 추석연휴인 9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휴장한다.

바비큐 비어 파티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바비큐 가든 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일반실 1박과 BBQ 비어 파티 2인 쿠폰이 제공되며, 패키지 가격은 부가세 포함 19만원이다.

BBQ 비어 파티 패키지 고객에게는 우첼로, 더파크 이용 시 15% 할인의 특전이 주어진다.

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 우면산 자연생태공원 등 천혜의 자연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자연이 뿜어내는 상쾌한 향기와 함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에 주목해 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