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설에 바치는 궁극의 라도 헌정품

라도는 진정한 디자인 전설에게 경의를 표하는 완벽한 하이테크 세라믹 워치 컬렉션을 새로 출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트루씬라인 Les CouleursTM 르 코르뷔지에는 선구적이며 확고한 비전을 가진 건축가의 작품을 기념하는 매우 독창적인 컬렉션 이다.
 

사진 : Rado_TrueThinline_2849_Ref.01.420.6096.3.066
사진 : Rado_TrueThinline_2849_Ref.01.420.6096.3.066
사진 : True Thinline Cluster Image All
사진 : True Thinline Cluster Image All

소재의 마스터인 라도는 지난 30 년 이상 동안 하이테크 세라믹 제작을 통해 얻은 모든 전문지식을 사용하여 건축 다채색(Architectural Polychromy)의 9 가지 컬러 시계를 출시했다. 이 컬러들은 매력적이지만 일관된 색상으로의 조색이 가장 어려운컬러로 여겨진다.

1931년과 1959년에 만들어진 건축 다채색(Architectural Polychromy)은 공간과 깊이를 연출할 수 있는 건축학적으로 중요한 63개 색상을 사용하여 보는 사람에게 생리적, 심리적 영향을 주는 것에 앞장서 왔다.

이러한 컬러들은 9개의 다양한 음영과 색조그룹으로 분류된다. 이 컬러 팔레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건축가와 디자이너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다. 르 코르뷔지에의 진정한 선구자로써의 탁월한 지위는 물론 그의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력과 표현력을 보여준다.

강렬하고 벨벳처럼 부드럽고 과감한 디자인에 강력하고 안정감을 이루고 어둠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순수한 트루 씬라인 Les CouleursTM 르 코르뷔지에 워치는 컬러당 999개 한정 판매된다.

모든 워치는 63개 컬러를 포함하는 스페셜 백케이스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라도의 기존 제품처럼 전면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되고 선구적인 모노블럭 케이스 구조로 이루어진 덕분에 스크래치에 강하며 가볍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이러한 정확한 컬러는 Les CouleursTM 르 코르뷔지에의 익스클루시브 워치 파트너인 라도만이 유일하게 조색할 수 있으며 이러한 컬러를 라도의 시그니처 소재인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트루 씬라인은 획기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컬러를 연출하여 르 코르뷔지에에게 경의를 표현하며, 현대 세계를 화려한 총천연색으로 정의하는 라도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워치이다.

▷ 르 코르뷔지에 소개

건축가, 설계사, 화가, 도시 계획자, 작가 등 다재다능한 르 코르뷔지에는 현대사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가이자 설계사이다.

그는 현대성에 대한 일반적인 개념을 다양하게 정립했다. 스위스 시계 제조 국가의 중심에서 탄생한 그의 작품은 바우하우스 운동과 국제 가구 스타일에 영감을 주었다. 그는 건축 컬러 팔레트를 개발하게 된 그의 획기적인 색 이론으로도 널리 기억된다.

▷ 르 코르뷔지에의 건축 다채색(Architectural Polychromy) 소개

1931년의 순정 팔레트에는 14가지 시리즈에 43개의 음영이 포함되어 있다. 이 시리즈는 단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밝은 색상이 전문적으로 세분화되었다.

1959년의 두번째 컬렉션은 건축 다채색 (Architectural Polychromy) 을 보다 강력하고 역동적인 20개 색상으로 완성한다. 유채색과 무채색의 조합과 다양한 명도의 차이는 건축 다채색의 기초가 되는 건축가이자 화가인 르 코르뷔지에의 특별한 경험을 강조한다.

▷ Les CouleursTM 르 코르뷔지에 소개

파리의 르 코르뷔지에 재단은 Les Couleurs Suisse AG 에 르 코르뷔지에 컬러에 대한 독점적인 전세계 라이선스 사용 권한을 위탁했다.

Les Couleurs Suisse AG 는 르 코르뷔지에만의 마스터 컬러 팔레트와 원본 색상을 국제 건축 및 디자인 제품 제조업체에 제공한다.

라도를 비롯하여 라이선스 권한이 부여되고 인증된 Les CouleursTM 르 코르뷔지에 제조업체는 건축 다채색에 근거한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하여 뛰어난 건축과 탁월한 컬러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한편 라도는 소재의 마스터(Master of Materials)로 하이테크 세라믹, 초경량 하이테크 세라믹, 컬러 하이테크 세라믹 그리고 세라모스™(Ceramos™)를 다채로운 디자인의 시계 컬렉션에 적용해 소개함으로써 전통적인 시계 제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며 시계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수많은 유명 국제 어워드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늘날 시계 산업에서 가장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브랜드로 여겨진다. 라도는 항상 표본이 되면서도 기준을 뛰어 넘는 시계업계의 선구자이자 선두주자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