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다미아니는 매혹적인 작품과 이탈리아의 우수성을 지닌 브랜드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9년에 창립 95주년을 맞이했다.

다미아니는 100주년을 맞이하는 길목에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고자 메종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인 ‘벨에포크(Belle Époque) 리미티드 에디션’ 을 창조했다.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마스터피스. 18K 로즈 골드 위에 총 37.4캐럿의 블루, 핑크, 엘로우 컬러 외 스카이블루, 퍼플, 오렌지, 그린 컬러의 프린세스, 라운드 컷 사파이어를 세팅한 마스터피스. (65 mm x 40mm), 가격: 1억2천 6백만원대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edium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edium. 리미티드에디션 (95개 한정). 18K 로즈 골드 위에 총 8.9캐럿의 멀티컬러 프린세스컷 사파이어를 세팅한 95개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 (One of 95 각인이 새겨짐) (27mm x 36mm), 가격: 2천만원대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스몰사이즈. 18K 로즈 골드 위에 총 1.6캐럿의 프린세스컷 사파이어를 세팅한 벨에포크 레인보우 네크리스 (20mm x26mm), 가격: 5백만원대

다미아니는 95주년을 맞이하여 메종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인 벨에포크(Belle Époque) 리미티드 에디션을 창조했다.

눈부시게 빛나는 다양한 컬러의 사파이어가 컬러풀한 그라데이션을 이루어 마치 실제의 레인보우처럼 다채로운 컬러로 아름다움과 탁월함을 추구하는 메종의 고귀한 사명을 재현한다.

벨에포크 레인보우는 섬세한 핑크골드 장식 위에 블루, 핑크, 엘로우 컬러 외 스카이블루, 퍼플, 오렌지, 그린 컬러의 프린세스 컷 사파이어 스톤을 세팅하여 놀랍도록 신비로운 광채를 선보힌다. 이 네크리스는 총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로즈골드 롤로 체인에 65mm x 40mm 크기의 십자가를 장식한 독창적인 마스터피스(only one pcs), 오직 95피스만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27mm x 36mm), 그리고 스몰 사이즈 (20mm x 26mm) 버전의 네크리스로 구성된다.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bozzetto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 pietre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pietre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 pietre_focus pietra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incisione_One of 95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belle epoque_strumenti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incassatura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incassatura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belle epoque MP_strumenti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belle epoque limited edition_focus incisione one of 95
사진 : Belle Epoque Rainbow Masterpiece. Process_selezione_belle epoque MP_bozzetto

다미아니 메종은 3대에 걸쳐 매혹적인 주얼리의 비밀과 정체성을 대대로 이어오며 브랜드의 전설적인 유산을 바탕으로 더 나은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오늘날, 귀도(Guido)와 실비아(Silvia), 조르지오(Giorgio) 삼 남매는 탁월함을 향한 열정과 수대를 거쳐 계승되고 있는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욱 견고히 가꾸어 나가고 있다.

이 눈부신 헤리티지는 브랜드 95주년을 기념하는 로고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95년을 이어온 유구한 역사에 흐르는 긴밀한 관계 그리고 탁월함과 노하우, 스타일, 창의성과 우아함이 교차하는 아름다움을 향한 열정, 그 중심에 자리한 가치가 빈틈없는 공간과 공백 속에서 최상의 균형을 이룬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