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꼴레지오니, H&B 스토어 롭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기획세트 출시
피카소 꼴레지오니, H&B 스토어 롭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기획세트 출시
  • 황현선
  • 승인 2019.08.28 01:00
  • 조회수 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 브랜드 ‘피카소 꼴레지오니’가 H&B 스토어 롭스(LOHB's) 온라인몰에 이어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하게 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 피카소 꼴레지오니 ‘페이스 브러쉬 세트’
사진 : 피카소 꼴레지오니 ‘페이스 브러쉬 세트’

또한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롭스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롭스 단독 ‘페이스 브러쉬 세트’를 출시 할 예정이다.

페이스 브러쉬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피카소 꼴레지오니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피카소 꼴레지오니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피카소 꼴레지오니 108 블러셔 브러쉬’로 구성 되어 있으며 28일부터 오는 9월 한달 간 롭스 오프라인 매장 및 롭스 온라인 몰에서 62% 할인 된 25,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인조모로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착력이 뛰어나고 균일한 커팅기술로 브러쉬 자국이 남지 않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108 블러셔 브러쉬’는 블러셔 컬러를 은은하게 표현하며 경계선 없이 매끄러운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해 내추럴 메이크업에 적합하며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브러쉬다.

한편 피카소 꼴레지오니 관계자는 “롭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평소 페이스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신 분들에게 페이스 브러쉬 세트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PICCASSO COLLEZIONI는 30년전 패션과 뷰티의 메카 청담동에서 시작되어 대한민국 어플리케이터 부분 대표 브랜드로 자리한 PICCASSO since 1990을 기반으로 탄생되었다.

더 많은 고객의 구매 욕구와 니즈에 보답하고자 30년 어플리케이터 업력으로 쌓여온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랜 피카소의 제조기술을 적용, 기존 피카소 프리미엄 대비 40% 낮은 가격대로 고객접근성의 가장 이상적인 기초를 이뤄냈다.

1525 세대를 위해 검증된 월등한 제품력, 고객만족, 합리적인 가격, 착한 소비. 피카소 꼴레지오니의 모든 것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