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시크 감성의 슈즈&백 브랜드 포멜카멜레(FORMEL CAMELE)에서 스텔라(STELLA) 스니커즈 출시 기념으로 파우더룸 체험단 50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 포멜카멜레(FORMELCAMELE)
사진 : 포멜카멜레(FORMELCAMELE)
사진 : 포멜카멜레(FORMELCAMELE)
사진 : 포멜카멜레(FORMELCAMELE)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파우더룸에서 진행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해당 게시물에 댓글 작성시 추첨을 통해 선별된다.

선별된 총 50명의 체험단은 실제 스텔라 스니커즈 제품을 받아보고 체험한 후 솔직한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파우더룸의 카페, 커뮤니티 웹사이트 , 어플 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포멜카멜레의 스텔라 스니커즈는 일반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슈즈 아이템에 대중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체크와 글리터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패셔너블한 슈즈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아치형 모양의 깔창을 활용하여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강점을 지닌다.

특히 6cm의 힐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만큼 가벼운 무게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포멜카멜레는 여성 패션 잡화 브랜드로서 주체적인 여성들의 자립과 성장을 응원하는 의미로 ‘드림장학회’를 통해 후원을 할 예정이다.

2011년부터 후원을 시작해 온 ‘드림장학회’는 열정이 있는 학생들의 교육비용 부담 완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 2개의 패션기업이 '미래의동반자재단'과 함께 설립한 장학회로, 올 해로 벌써 9회를 맞았다.

스텔라 스니커즈 출시 기념으로 드림장학회를 통해 진행되는 이 후원은 스텔라 스니커즈의 디자인에서 형상화된 ‘별’을 모티브로 하여 기획되었다.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와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미러 소재, 별 모양을 부분적으로 형상화하였으며,

이러한 제품의 특성을 연계하여 대한민국의 우주 산업을 이끌어가는 인재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우주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여대생 1인을 선정하여 후원할 예정이다.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포멜카멜레의 19FW 신상품 스텔라(STELLA) 스니커즈는 현재 전국 25개의 포멜카멜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할인으로 트라이본즈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