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출시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8.28 16:00
  • 조회수 1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외부 환경변화 및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깨어진 두피 건강을 위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 :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사진 :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사진 :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사진 :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1980년대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를 거듭하여 성분과 효능이 개선된 제품으로 리뉴얼됐다.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외부 환경의 변화, 스트레스 등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는 각각 다른 관리가 필요한데, 본인의 모발 두피 약화 상태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두피 고민에 따라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다. 이번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2종으로 출시됐다.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는 르네휘테르의 모발 건강 연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약해지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집중 영양 케어할 수 있는 모발 건강 두피 집중 케어 앰플이다.

앰플을 도포하며 마사지까지 할 수 있도록 마사지 디바이스가 내장되어 두피에 고르게 도포하기 쉽고, 간편하게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다.

두피와 모발에 특화된 성분인 비오트리닌과 ATP,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우는 아마존 고대 식물 파피아가 두피와 모발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하며, 특히 르네휘테르가 직접 프랑스에서 특허를 받은 성분 커비시아 추출물이 두피의 세범을 케어해준다.

각각의 성분들은 아쿠아-오일-파우더 3개 층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사용 직전에 섞이면서 가장 신선하게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트리파직 리액셔널은 환경 변화와 외부 스트레스, 출산, 급격한 다이어트 등 갑작스러운 신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 긴급 처방하는 SOS 앰플이다.

핵심 성분인 연꽃 미네랄 복합체와 고대 식물 뿌리인 파피아, 두피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아미노산,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외부 환경 및 급격한 변화로 인해 균형이 깨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키고 다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 제품은 민트와 유칼립투스의 쿨링 에센셜 오일이 시원하고 피로를 풀어주는 상쾌한 향을 선사하며 기존 앰플과 달리 무게감 없이 상쾌하게 바로 흡수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된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와 트리파직 리액셔널 두피 앰플의 경우 3개월 사용을 추천하며, 보다 더 나은 건강한 두피를 완성하고 싶다면 6개월 사용을 권장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 관리도 자신의 타입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르네휘테르 두피 앰플 맞춤 관리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있는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