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8.28 21:00
  • 조회수 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페라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문화 산책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문화생활하기 좋은 9월을 맞아 조르주 비제의 걸작 오페라 <카르멘> 갈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_포스터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_포스터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

9월 1일부터 9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에는 수지오페라단 창단 10주년 기념 2019 오페라 <카르멘> 관람 티켓 2매와 슈페리어룸 1박 더 킹스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는 티켓 좌석 등급에 따라 S석 패키지는 29만원, R석 패키지는 39만원, VIP석 패키지는 49만원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돼 수준 높은 공연 관람과 호캉스 모두를 만끽할 수 있다. (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별도)

스페인 남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페라 <카르멘>은 치명적인 매력의 집시 여인 ‘카르멘’과 하사관 ‘돈 호세’의 탐욕적인 사랑과 비극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더욱 화려한 의상과 조명 그리고 명품 연출로 주옥같은 명곡들을 선보인다.

또, 카르멘 이미지에 가장 가깝다는 평을 받고 있는 메조소프라노 ‘나디아 크라스테바’가 국내 첫 내한 예정으로 관심이 모아진다.

공연은 롯데콘서트홀에서 9월 24일 단 하루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오페라 카르멘 패키지는 30객실 한정 판매이므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