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롭스 단독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 출시
피카소 브러쉬, 롭스 단독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 출시
  • 황현선
  • 승인 2019.08.29 07:00
  • 조회수 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1 메이크업 브러쉬 ‘피카소 브러쉬’가 롭스 단독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 소산퍼시픽_피카소브러쉬_롭스 단독 기획세트 출시
사진 : 소산퍼시픽_피카소브러쉬_롭스 단독 기획세트 출시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는 피카소 베스트 셀러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 와 ‘에어퍼프 2in1’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53% 할인 된 1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피카소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는 폭이 넓고 납작하면서 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의 아이브러쉬로 부드러운 자연모로 제작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컬러가 은은하고 고르게 연출 되며 눈두덩이 전체, 쌍커풀 라인 등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메이크업 브러쉬 부분 위너로 선정되었다.

‘피카소 에어퍼프 2in1’은 소량의 베이스 제품만으로도 윤기 있는 얇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피부에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 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리퀴드 화장품에 특성화 시킨 우레탄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쿠션감이 도톰해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피카소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 기획세트’는 지난 28일부터 전국 롭스 매장 및 롭스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