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헤어살롱 코코미카, 자연스러운 웨이브의 끝 플로우펌 추천
연예인 헤어살롱 코코미카, 자연스러운 웨이브의 끝 플로우펌 추천
  • 유수아
  • 승인 2019.08.28 18:00
  • 조회수 2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슷한 스타일링의 단조로움이 지겹고 축축 늘어지는 볼륨 없는 머리는 묶어도, 풀어도 태가 나지 않는다.
 

사진 : 청담동 미용실 코코미카 플로우펌
사진 : 청담동 미용실 코코미카 플로우펌

머리숱이라도 많으면 좋으련만 볼륨 없고 단조로운 머리는 평균인 머리 숱도 적게 느껴질 지경이다.

한 방향으로 꼬불거리는 파마 머리는 촌스럽게 느껴지고 생머리는 밋밋하다. 

요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은 큰 곡선으로 여리여리 부드럽게 떨어지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다.

평소 예쁘다고 생각했던 티비, 잡지 속 연예인들의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뽑아가 보지만 돌아오는 답은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이다.

이런 이들에게 플로우 펌은 일명 고데기 머리라고도 불리운다. 플로우펌의 자연스러운 웨이브는 한 종류의 컬과 한 방향으로 말려있는 일반적인 펌 스타일과 달리,

다양한 컬을 조화롭게 믹스하여 밋밋한 생머리에는 자연스러운 볼륨과 스타일을, 곱슬머리에는 정돈감과 여성미를 부여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인 만큼 확실한 볼륨감과 컬링감은 부족할 수 있기에 어떤 헤어 컷트가 들어가느냐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낼 수 있어 디자이너의 안목과 기술이 중요하다.
 

사진 : 사진: 코코미카 라라 실장
사진 : 사진: 코코미카 라라 실장

연예인 헤어 살롱으로 소문난 코코미카의 라라 실장은 “플로우펌은 모발의 시작과 끝이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컬로 흐르듯 시술되는 스타일입니다. 밝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원하실 때 추천 드리며, 흐르듯 자연스러운 매력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며,

이어 "얼굴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컬로 얼굴이 작아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컬을 얼굴형과 개인의 매력에 맞게 쌓음으로 너무 차분해서 밋밋해 보이는 스타일을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로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