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을 스치는 바람이 제법 선선해졌다.

여름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엉덩이가 들썩일 무렵,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지금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한다.

가까운 중국부터 괌, 발리, 호주, 뉴질랜드 등 여행지뿐만 아니라 풍성한 즐길거리와 혜택도 함께 소개한다.

직장인이라면 남은 연차를, 학생이라면 방학 기간을 활용해 떠나기 좋은 기회니 함께 살펴보자.
 

사진 : ⓒ내일투어, 중국_백두산
사진 : ⓒ내일투어, 중국_백두산
사진 : ⓒ내일투어, 중국_황산
사진 : ⓒ내일투어, 중국_황산
사진 : ⓒ내일투어, 중국_북경
사진 : ⓒ내일투어, 중국_북경
사진 : ⓒ내일투어, 호주
사진 : ⓒ내일투어, 호주
사진 : ⓒ내일투어, 발리
사진 : ⓒ내일투어, 발리
사진 : ⓒ내일투어, 괌
사진 : ⓒ내일투어, 괌

▷ 도시 혹은 자연, 취향 따라 즐기는 ‘중국 가을여행’

도시 여행을 좋아한다면 북경, 상해, 청도를 추천한다. 자전거 대여가 가능한 북경, 오감이 즐거운 미식도시 상하이, 걷기 좋은 거리가 가득한 청도가 여행자를 기다린다.

복작복작한 도시보다 한적한 자연 속의 여유를 선호한다면 중국 명산여행은 어떨까. 신이 빚어놓은 듯 신비롭고 경이로운 자연의 절경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준다.

특히 황산, 백두산, 장가계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관광 여행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내일투어 중국 여행상품은 여행지에 따라 유람선 탑승, 전신마사지, 무료 교통권 제공 등 맞춤 혜택을 제공하니 여행 편의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상품 중국 청도 2박3일 21만 9천원~

▷ 북새통 여행이 싫을 때! 연휴 피해 떠나는 ‘괌 특가여행’

남들 휴가 시즌에 못 놀거나, 갑작스러운 여유 시간이 생겨 무엇을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

내일투어에서 9월 연휴 시즌을 피해 떠나는 저렴한 괌 특가 여행 기회를 마련했다. 어디를 가도 북적대는 연휴 여행 대신 한결 여유롭고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기회로 괌 여행 예약 시 필수코스 중 하나인 ‘사랑의 절벽 입장권’, 괌 쇼핑센터, 액티비티 등이 할인되는 ‘괌 슈퍼패스카드’, 데이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와이파이 에그 및 각종 구성품목 렌탈’까지 제공되어 더욱 좋다. △관련상품 괌 3박5일 58만원~

▷ 여행 인원별 특별 혜택으로 풍성한 ‘인도네시아 발리여행’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휴양을 원한다면 발리 여행에 눈길을 돌려보자.

발리에는 서핑을 배우기 좋은 꾸따비치, 힐링의 숲 우붓,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샵이 몰려있는 스미냑,

럭셔리한 리조트와 넓은 수영장이 반기는 누사두아,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짐바란 등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다.

내일투어 발리 자유여행은 공항-호텔 간 단독 왕복 무료 픽업서비스와 예약 인원에 따른 특전도 추가로 제공하니 여행지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호하는 이에게 특히 추천한다. △관련상품 발리 3박 5일 67만 9천원~

▷ 겨울에 만나는 여름! 한정 특가로 떠나는 ‘호주, 뉴질랜드 단체배낭여행’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 뉴질랜드는 이제 막 봄이 피는 여행지다. 슬슬 찬 바람이 불어올 때, 따뜻한 햇볕을 친구 삼아 여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호주와 뉴질랜드 남북섬까지 함께 돌아볼 수 있고, 최대 50만원 상당의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여행을 보다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도시 간 이동 시 전문 인솔자가 함께해 안전하고, 도시 내에서는 완벽한 자유여행이 가능하니 가 보고 싶었던 곳들도 마음껏 돌아볼 수 있다. △관련상품 호주 단체배낭 15일 369만원 | 뉴질랜드 단체배낭 12일 369만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