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2019년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 간 ‘스파클 대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대하프로모션_더팀버하우스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대하프로모션_더팀버하우스

대표 제철 식재료 중 하나인 가을 대하 (왕새우)는 새우 특유의 고소한 달콤함과 감칠맛을 자랑하며 다른 시기에 비해 영양가도 더 높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사시미, 튀김, 초절임, 덮밥 등 다양한 형태의 대하 요리를 준비했다. 요리는 스파클링 와인, 사케, 프리미엄 생맥주 등의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샴페인 한 병을 포함한 2 – 3인용 세트, 단품 요리의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해피아워와 세트 메뉴의 요리 구성은 서로 상이하다. 해피아워 가격은 1인 6만 9천원, 세트는 26만원부터, 단품은 3만 5천원부터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본 프로모션에 사용하는 전남 신안 청정 지역 팔금면의 왕새우는 31가지 잔류 농약 검사와 식품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 무항생제 수산물 인증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항생제를 함유하지 않은 유기농 대두박과 유기농 밀가루 등으로 만든 사료를 먹여 양식한 새우이기도 하다.

더 팀버 하우스는 가을 동안 이처럼 고품질 대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아워 이용 시, 대하 튀김을 야채와 함께 가쓰오다시 간장 소스에 절인 난반즈케, 수제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에비카츠 산도, 대하 튀김을 올린 냉우동, 프리미엄 과야킬 초콜릿 크림으로 속을 채운 디저트 아이템 등 대하 요리 세트를 인원 별로 제공한다.

해피아워 운영 시간 동안 음식과 함께 더 팀버 하우스 시그니처 하우스 사케, 스파클링 와인, 일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등의 주류를 무제한 곁들일 수 있다. 평일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6만 9천원이다.

시간 제한 없이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하기 원한다면 대하 및 그 날의 신선한 생선으로 구성한 모둠 사시미, 대하 카다이프 치즈 튀김 등의 요리를 샴페인 한 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추천한다.

대하 카다이프 치즈 튀김은 가느다란 면 형태의 카다이프와 치즈로 감싼 대하를 통째로 튀긴 요리이다. 함께 구성한 샴페인은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적당한 산도와 기포로 입 안에 활력을 불어넣는 샴페인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감칠 맛을 지닌 대하 요리와 잘 어울린다. 

세트 이용 시, 샴페인은 최고 20%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 NV (Louis Roederer Brut Premier NV), 빌카르 살몽 엑스트라 브뤼 NV (Billecart Salmon Extra Brut NV),

모엣 샹동 그랑 빈티지 브뤼 2012 (Moët & Chandon, Grand Vintage Brut 2012),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브뤼 2011 (Perrier Jouët, Belle Epoque Brut 2011)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차례대로 각각 26만원, 27만원, 34만 5천원, 59만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이 외에도 대하 사시미, 대하 교자, 대하 카다이프 치즈 튀김, 대하장 덮밥 등의 단품 요리로도 대하의 진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 5천원부터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파크 하얏트 서울 LL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바이닐 아날로그 음악을 감상하며 칵테일, 위스키, 와인 등의 프리미엄 주류를 수준 높은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