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싸, 팜스 3.5인 러스티카 패브릭소파 선보여
에싸, 팜스 3.5인 러스티카 패브릭소파 선보여
  • 정인식
  • 승인 2019.08.30 15:00
  • 조회수 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친환경 패브릭 전문브랜드 <에싸(ESSA)>에서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팜스3.5인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이다.
 

사진 : 팜스소파_에싸
사진 : 팜스소파_에싸

일자로 뻗은 15센티의 블랙세틴 다리가 소파의 심플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낮은 등받이는 거실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도록 한다. 다양한 쿠션으로 소파의 디자인을 돋보이도록 연출해도 좋다.

<에싸(ESSA) 브랜드>는 ECO-신소재 하이엔드 패브릭만을 사용한다.

일상의 오염을 물만으로 제거하는 편의성, PFC가 없는 건강함, 박테리아, 진드기와 유해균을 차단하는 깨끗함을 지녀, 국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이며 ECO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하였다.

또한, 팜스소파에 사용된 러스티카 패브릭은 더블 플로킹 제조방식으로 제작되어 매우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반려동물 스크래치, 뜯김현상을 예방하면서도, 피부에 닿는 감촉 또한 매우 부드럽고 아늑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 물론, 민감성 피부, 아토피를 가진 아이에게도 안전하다.

극강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하며 최상의 탄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35kg/m³고탄성폼과 이탈리아밴드, S자 스프링을 사용하였으며, 페더파이버, 친환경E0목재, 송진성분의 이탈리아 본드 등으로 제작되었다.

팜스소파에 사용된 러스티카 패브릭은, <에싸>브랜드와 단독 MOU를 맺은 프리미엄 기능성 스페인산 패브릭으로 남유럽의 화사하고 고급스런 컬러를 담았다.

텐더브라운, 페일그레이, 차콜그레이, 아이스블루, 뉴트럴블루, 투루네이비, 에메랄드그린, 프리즘그린, 포피레드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오는 9월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