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1인용↔2인용 전환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동키2' 출시
부가부, 1인용↔2인용 전환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동키2'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8.30 19:00
  • 조회수 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부가부(Bugaboo)’에서 나들이 피크시즌을 위해 1인용에서 2인용으로 전환되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를 제안한다.
 

사진 : 부가부 코리아
사진 : 부가부 코리아
사진 : 부가부, (좌측부터)동키2 모노, 듀오, 트윈
사진 : 부가부, (좌측부터)동키2 모노, 듀오, 트윈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동키2’는 아이와 가족의 성장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으로,스트롤러 한 대만으로 1인용 모노에서 형제자매 2인용 듀오,

쌍둥이용 트윈으로 확장할 수 있어 자녀가 한 명이지만 둘째를 계획하고 있다거나, 쌍둥이인 경우 안성맞춤인 멀티형 제품이다.

혁신적인 메카니즘으로 설계되어 단 세 번의 클릭만으로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또는 그 반대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2인용으로 사용 시에도 쉽게 문을 통과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외출 시 편리하다.

또한 부드러운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이 특징으로, 두 아이를 태웠을 때에도 대형 발포 고무 바퀴로 어느 지형에서나 수월하게 다닐 수 있으며, 특히 해변의 모래나 자갈길, 또는 눈길에서는 두 바퀴 포지션으로 전환하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시트를 장착한 채 일체형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으며, 시트와 바퀴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소형차 트렁크와 같이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시트는 양방향 전환이 가능해 두 아이 모두 같은 방향을 바라보거나 서로 마주볼 수 있다.

'부가부 동키2’'는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여유로운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꼭 필요한 제품들은 쉽게 손이 닿는 사이드 바스켓에 보관하고, 짐이 더 많을 경우에는 언더시트 바스켓에 수납할 수 있다.

확장이 가능한 사이드 바스켓에는 물건을 정리 할 수 있는 내부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가 함께 구성돼 있다.

‘부가부 동키2’의 색상은 블랙, 스카이 블루, 루비 레드, 그레이 멜란지, 프레시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을나들이 필수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