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업계, 풍성한 혜택으로 추석맞이 준비 완료
주방용품 업계, 풍성한 혜택으로 추석맞이 준비 완료
  • 고현준
  • 승인 2019.08.30 08:00
  • 조회수 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에 걸맞는 풍성한 구성의 추석세트 판매

5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 업계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최근 홈카페, 홈쿠킹 등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실용적이면서 센스 있는 주방용품들이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주방용품 업계는 알찬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추석 맞이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실속있는 구성과 센스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주방용품 업계의 추석 맞이 선물세트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사진 : 코렐, 실버비쥬 6인 디너세트
사진 : 코렐, 실버비쥬 6인 디너세트

▷ 코렐 브랜드, ‘실버비쥬 추석세트’ 판매 및 ‘추석맞이 감사 경품이벤트’ 진행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는 캐주얼 프리미엄 라인인 코렐 마켓스트리트 뉴욕 ‘실버비쥬 추석세트’를 선보인다.

‘실버비쥬’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디너 파티를 연상케 하는 패턴으로 마켓스트리트 뉴욕 라인의 베스트셀링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추석세트는 실버비쥬 6인 디너세트(총 29p)에 실버비쥬 패턴 머그컵 4개와 비전 브랜드의 신양수냄비 3단 세트를 모두 포함해 299,000원으로 선보인다.

높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실버비쥬 추석세트’는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면서 실용성은 높였다.

선물세트와 함께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23일까지 전국 백화점 코렐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후 경품 행사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1명),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2명), 삼성 공기청정기(5명), ▲코렐 에바 아트 컬렉션 15p 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풍요로운 명절인 한가위를 코렐과 함께 더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코렐의 베스트셀링 패턴으로 구성된 특별한 추석세트와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감사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가족들이 함께 하는 식사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코렐 브랜드의 추석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광주요, ‘추석 선물 30선’ 및 요일별 이벤트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한 ‘추석 선물 30선’을 출시했다.

잔 안에 방울이 들어있어 흔들면 청아한 소리가 나는 소리잔 2개로 구성된 2만원 대 세트부터 다관세트, 합세트, 1인〮2인〮4인 세트, 예단세트, 유기세트 등 다양한 상품과 네 가지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미각 색 시리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더해, 9월 6일부터 11일까지 ‘요일별 1+1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의 명절 선물 준비 부담을 덜고자 한다.

6일에는 ‘미각 색시리즈 머그 세트’, 7일 ‘한결 삼단 나눔접시’, 8일 ‘미각 설빛 참외형접시25’, 9일 ‘월백시리즈 흰빛 단반상기’, 10일 ‘화조문 청 커피잔 세트’, 11일 ‘수라인 2인 다관세트’를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추가로 한 개 더 증정한다.

▷ 타파웨어, ‘추석 특별 프로모션’ 진행

타파웨어는 추석을 맞아 9월 14일까지 ‘타파웨어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요리 도우미 아이템과 서빙 용기 세트부터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인 냉장고 정리 세트와 에코 물통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냉장고 안의 식재료와 명절 음식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클라라 베이직 세트’, ‘냉장기 베이직 세트’와 1L와 500ml 용량의 에코 물통으로 구성된 ‘에코 물통 선물 세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타파웨어는 ‘홍국균미’, ‘발효 녹용홍삼 진(眞)’ 등 추석 명절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