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명절 음식 준비 스트레스 때문에 벌써 힘드신가요?

명절은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는 민족의 잔칫날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명절 증후군’을 불러일으킬 만큼 스트레스로 받아들여지는 날이기도 하다.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 조리, 그리고 설거지까지 이어지는 명절 연휴는 노동이자 스트레스이다.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은 장시간 동안 준비를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리 과정 또한 복잡해 온 가족이 먹을 대용량을 만들어야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다가오는 명절, 노고를 줄여주는 것은 물론 완벽한 명절 음식에 도움을 주는 브라운(Braun)의 똑똑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채소와 고기 다지기 - 블렌더 MQ9045
 

사진 : 브라운 MQ9045
사진 : 브라운 MQ9045

브라운의 MQ9045X핸드블렌더는 1.25L와 350mL 크기의 다지기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재료를 쉽게 다지고 빠르게 블렌딩할 수 있다.

칼날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이 탑재되어 기존 핸드 블렌더로 블렌딩하기 어려웠던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도 남김없이 블렌딩할 수 있다.

세계 최초 스마트 스피드 기술은 원하는 결과물에 맞게 한 손으로 직접 속도와 파워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며, 재료의 튐을 방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다.

▷ 송편의 고물부터 반죽까지 - 푸드프로세서 FX3020
 

사진 : 브라운 FX3020
사진 : 브라운 FX3020

브라운의 푸드프로세서 FX3020은 브라운만의 실용적이고 다양한 액세서리 구성으로 많은 종류의 요리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용량(0.75L) 용기로 각종 양념을 다지고, 대용량(2.0L) 용기는 반죽 및 대용량 재료를 쉽게 섞을 수 있다.

슬라이스, 채썰기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손쉽게 준비할 수도 있다.

▷ 각종 재료와 양념 준비를 한번에 – 파워 블렌더 JB7172
 

사진 : 브라운 JB7172
사진 : 브라운 JB7172

브라운의 파워 블렌더 JB7172BK는 1,000W의 전력으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5단계의 속도 조절과 5단계의 순간작동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굵기부터 얼음까지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또한 용기와 칼날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균일한 분쇄 시스템과 재료를 자동감지하고 최적의 속도를 유지하는 파워 어시스트기술로 최상의 블렌딩 결과를 제공한다.

1.6L 용량의 BPA 프리 내열 강화 유리 용기로 온도가 높은 재료도 안전하게 갈 수 있으며, 손상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힘들게 손으로 직접 다졌던 대용량의 명절 음식에 들어가는 채소와 양념을 켄우드 파워 블렌더를 이용해 간편하고 완벽하게 만들어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