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프리미엄 세단 10세대 E-클래스가 수입차 최초로 단일 모델 10만 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이 E-클래스 10만 번째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이 E-클래스 10만 번째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2016년 6월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 10세대 E-클래스(W213)는 지난 19일(금) 10만 번째 차량을 고객에게 인도하며, 약 3년 만에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이뤘다.

10세대 E-클래스는 모던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주는 디자인과 탁월한 안전성, 역동적인 주행성능, 최첨단 주행보조시스템 및 편의사양 등 다수의 혁신 기술을 갖춰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10세대 E-클래스에 최초로 적용된 12.3인치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Wide-Screen Cockpit Display)는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더 높은 차원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Intelligent Drive)는 완전 자율 주행을 향한 운전자 보조(driver assistance) 시스템의 새로운 차원을 제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E-클래스의 10만 대 판매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E-클래스 10만 대 판매 감사 캠페인을 지난 6월 20일 시작했으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전국 56개 전시장과 21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구매한 E-클래스(W213, 17년식 이후)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방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매월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는 기존에 타던 E-클래스를 반납하고 신형 E 450 4MATIC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10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 1,000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등을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이 3분기 중 메르세데스-벤츠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이용해 E-클래스를 구매하면,

전국 9개 호텔 중 한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스테이(Mercedes Stay)’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Dimitris Psillakis)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E-클래스가 국내에서 10만 대 판매를 달성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E-클래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선택해 준 모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은 만큼 더 큰 책임감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