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기품 있는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노블 리젠시’ 출시
이누스바스, 기품 있는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노블 리젠시’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9.02 09:00
  • 조회수 1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신제품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노블 리젠시’를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특히 선호하는 스톤 계열에 최신 욕실 트렌드를 반영했다.
 

사진 : 이누스바스, 기품 있는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노블 리젠시
사진 : 이누스바스, 기품 있는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노블 리젠시

2019년 타일 트렌드 중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꼽히는 타일은 ‘테라조(Terrazzo)’, ‘체뽀(Ceppo)’와 같은 스톤 입자가 두드러진 타일이다.

특히 이탈리아 북부 강 지역의 퇴적암인 ‘체뽀’ 스톤은 얼룩진 듯한 천연석 알갱이들이 과하지 않은 장식성과 우아함을 연출해 2000년 넘게 밀라노 지역 건물의 재료로 사용되어 왔다.

클래식과 빈티지를 아우르는 감성을 가져 최근 뉴트로 열풍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누스바스는 이러한 트렌드를 신규 패키지 ‘노블 리젠시’에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냈다. 고급스러운 욕실을 연출하기 위해 작은 조약돌이 고스란히 스며든 ‘체뽀’ 스톤의 질감을 살린 벽타일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기품 있는 욕실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천연석 디자인 특유의 우아함과 장식성이 묻어나기 때문에 포인트 타일이 없어도 공간이 풍부하게 표현된다.

이처럼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특징인 ‘노블 리젠시’에 모던함을 더해주는 요소는 깔끔한 욕실가구와 수전이다.

상부장과 서랍형 하부장은 다크브라운 컬러와 우드의 투 톤 매치로 중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무광 블랙 수전을 배치해 무게감과 절제미를 갖춘 욕실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편의성을 강화한 수납장 설계로 상부장과 서랍형 하부장 모두 넉넉하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세련된 탑 카운터 세면기가 설치된 하부 수납장 위로도 간단한 세면 용품을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노블 리젠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난 7월 학동역 부근에 새로 오픈한 이누스바스 직영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이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누스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