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9월 기간 한정 다양한 추석 명절 메뉴 선보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9월 기간 한정 다양한 추석 명절 메뉴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9.03 05:00
  • 조회수 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진 흥인지문의 모습을 보며 즐겨보는 맛있는 추석(秋夕)!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2019년 9월 2일 ~ 2019년 9월 15일까지 주중 디너, 주말 및 공휴일 타볼로 24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명절 음식이 추가된 보다 풍성한 뷔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타볼로 24’ 전경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타볼로 24’ 전경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 명절 투 고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 명절 투 고

추석 명절 뷔페는 사랑하는 가족 또는 바쁜 일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한 분들이 더욱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뷔페 메뉴로 한식 라이브 섹션에 명절 음식이 추가 제공된다.

정성 가득 담긴 명절 메뉴로는 갈비찜, 푹 익은 묵은지와 함께 선보이는 김치 삼겹살찜, 명태전, 산적, 동그랑땡, 깻잎전 등이 포함된 한국 전통 모둠전, 송이를 얹어 두툼하게 구워낸 송이 떡갈비, 전통 육수 방식의 도가니탕, 그리고 맛깔난 잡채 등이 제공된다.

디저트 섹션으로는 한국 전통 다과인 수제 한과와 약과를 포함하여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송편과 식혜 등이 준비되어 다양한 명절 음식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또한, 타볼로 24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상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선보이고 있다.

모둠전, 고기 산적, 삼색 나물, 굴비, 잡채, 갈비찜, 버섯 불고기 등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되며, 기본 메뉴와 굴비는 마리당 3만원, 갈비찜 또는 버섯 불고기 메뉴는 4만원에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개별 포장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셰프의 명절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명절증후군 없는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천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타볼로 24에서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