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우먼의 도시적인 레드 룩 제안
보스 우먼의 도시적인 레드 룩 제안
  • 남수민
  • 승인 2019.09.04 09:00
  • 조회수 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스 우먼이 9월에 꼭 맞는 보스만의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 휴고 보스 여성
사진 : 휴고 보스 여성

이번 Fall Winter 2019은 큐레이터의 시선을 컨셉으로 스타일의 예술을 컬렉션에 담아, 현대적인 여성의 옷장을 묘사하며 모던 비즈니스 웨어부터 데일리 웨어, 그리고 스페셜 웨어와 같이 전 스타일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의 컬러는 무한대의 창조성을 지닌 도시 뉴욕을 새로운 모더니스트 컬렉션으로 통합된 예술, 디자인 및 건축적 영향의 융합을 담아 컬렉션을 새롭게 완성시켰다.

보스 우먼의 아늑한 스웨터는 실크와 코튼 혼방의 소재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선명한 레드 컬러는 강렬함을 더해주며, 피부색을 한층 더 돋보여주는 효과를 준다.

청키한 니트는 넥 라인과 커프스가 리빙 소재로 부드럽게 마무리 되어 독특한 디자인으로 하이라이트 되어 투톤 효과를 준다.

부드러운 램 스킨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의 펜슬 스커트는 니트와 매칭 하여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해준다. 무릎을 덮는 길이는 모던한 느낌을 살려주고, 슬림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안감으로 편안한 핏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니트 뿐만이 아니라 블라우스 또는 티셔츠와 매칭해도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 시켜주는 머스트 해브 제품으로, 은은한 버건디 컬러는 모든 나이 대에 잘 어울리는 컬러이다.

선명함을 나타내 주어 모던 여름 밤의 데이트 룩 드레스로도 손색이 없다.

유니크한 컬러와 도시적인 실루엣의 보스 우먼 룩은 현대 여성의 카리스마를 완성 시켜줄 룩으로, 휴고 보스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 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