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남다른 공항패션 클라쓰 선보여
박서준, 남다른 공항패션 클라쓰 선보여
  • 남수민
  • 승인 2019.09.02 22:00
  • 조회수 1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브랜드 몽블랑의 캐리어, 백팩, 시계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클래식한 공항 패션 선보여

배우 박서준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공항 패션 스타일로 출국장을 빛냈다. 지난 29일 오전 (29일 9시 10분경) 뷰티 브랜드 행사 참석차 대만으로 출국한 박서준은 등장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 여심 사로 잡는 훈훈한 비주얼 ! 박서준, 남다른 공항패션 클라쓰 선보여
사진 : 여심 사로 잡는 훈훈한 비주얼 ! 박서준, 남다른 공항패션 클라쓰 선보여
사진 : 여심 사로 잡는 훈훈한 비주얼 ! 박서준, 남다른 공항패션 클라쓰 선보여
사진 : 여심 사로 잡는 훈훈한 비주얼 ! 박서준, 남다른 공항패션 클라쓰 선보여

이날 박서준은 깔끔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의 착장에 몽블랑의 캐리어와 백팩, 시계를 함께 매치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185cm의 훈훈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박서준은 훈훈한 비주얼과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남친룩의 정석이라 불리는 박서준은 ‘몽블랑’ 제품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공항 패션에 포인트가 된 몽블랑의 캐리어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와 ‘익스트림2.0 백팩’은 그의 댄디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줬으며, ‘스타레거시 컬렉션’의 시계는 클래식한 멋을 더했다. 

박서준이 선보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를 적용한 캐리어이다.

몽블랑과 피렐리가 손을 잡고 선보인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컬렉션’은 피렐리가 1872년부터 지켜온 ‘이동성(mobility)’과 ‘스피드’의 전통을 기반으로 몽블랑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결합돼 제작된 제품이다.

고성능 볼 베어링 휠과 정밀한 핸들 바가 장착되어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맨과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

탄성이 높은 블루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셀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휠에는 옐로우 컬러로 ‘PIRELLI’ 글자와 커브 트레이드마크가 새겨져 있다.

그가 착용한 ‘익스트림2.0 백팩’은 부드러운 이탈리안 송아지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 속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이 가능해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박서준은 가죽 소재의 백팩을 착용해 공항패션에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그가 손목에 착용한 시계는 몽블랑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스타레거시 컬렉션’의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스타 레거시’는 몽블랑의 스타 컬렉션에 현대적인 재해석이 더해저 탄생한 컬렉션으로 둥근 조약돌 모양 케이스와 측면의 곡선 마감은 미네르바의 포켓 워치에서 영감을 받았다.

배우 박서준은 시계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고 전해지는데, 최근 개봉한 영화 <사자> 홍보 활동 관련 스케쥴을 할 때도 다양한 몽블랑 시계를 착용해 스타일을 완성하곤 했다.

한편, 박서준은 올 하반기 방영을 앞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 웹툰 조회수 1위, 매출액 1위로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직진 청년 박새로이를 열연하게될 박서준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감동,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