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에서 추천하는 중단발을 위한 펌 스타일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에서 추천하는 중단발을 위한 펌 스타일
  • 정인식
  • 승인 2019.09.03 18:00
  • 조회수 3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단발 기장은 어중간한 길이로 인해 여성들에게 많은 고민과 인내의 시간을 감내하게 하는 기장으로 일명 ‘거지존’ 으로 불리운다.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산들펌’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산들펌’
사진 :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코미펌’
사진 :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코미펌’

단발에서 롱 헤어로 가기위한 길목으로서 거쳐야 하는 과정이기도, 롱 헤어에서 숏 헤어로 가기 전 급격한 변화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거쳐가는 테스트 존이 되기도 한다.

이렇듯 어렵고 꺼려지기만 했던 어중간한 길이의 중단발은 최근 연예계 스타들의 중단발 붐으로 트렌디함을 상징하는 기장이 되고 있다.

일명 ‘거지존’을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만들기 위해 필수적인 것은 맞춤형 스타일링이다.

개인의 이미지와 취향에 맞춘 컷트와 펌 시술은 어중간함을 나만의 개성으로 해석할 수 있는 도구가 된다.

코코미카의 산들펌은 중단발 기장을 세련되고 정돈된 헤어스타일로 만들어주며 모발의 시작부터 굵게 떨어지는 웨이브로 부드러운 여성미와 지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반면 코코미카의 코미펌은 한층 다양하고 풍성한 컬을 이용하여 생기있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 : 청담동 미용실 ‘코코미카’ 소은 팀장
사진 : 청담동 미용실 ‘코코미카’ 소은 팀장

코코미카의 소은 팀장은 "코코미카의 산들펌은 전체적 볼륨감과 내츄럴한 웨이브가 들어가는 스타일로 개개인의 머리숱과 모질에 따라 맞춤형 디자인이 들어가는 작업이기에 단발은 하고 싶지만 평소 손질과 연출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님들께 추천드릴 수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코미펌에 대해서는 "한층 밝고 생기있는 웨이브선과 풍성한 볼륨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추천 드리는 코미펌은 샴푸 후 말리기만 해도 컬이 살아나는 스타일로 손질이 간편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코코미카에서는 여름 더위로 손상된 머릿결을 위한 9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한 스타일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을 어떨까.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