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달콤한 가을 '폴인 르 구떼'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달콤한 가을 '폴인 르 구떼'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9.03 22:00
  • 조회수 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달콤하게 물들이는 “폴인 르 구떼 (Fall in Le Goû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폴인 르 구떼 패키지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폴인 르 구떼 패키지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고궁 스페셜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고궁 스페셜

르 구떼 (Le Goûter) 는 프랑스에서 오후 4시쯤 갖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의미한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달콤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폴인 르 구떼 패키지에는 안락한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과 로비라운지 델리의 3-콘셉트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3가지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3-콘셉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 트레이 스타일의 “클래식 런던”,

앤티크 느낌을 살린 우든 레이어링 스타일의 “우든 박스”, 한국 전통 함에 담겨 나오는 이색적인 콜라보 “고궁 스페셜”이 준비되어 있다.

구성으로는 따뜻한 스콘과 정통 방식의 클로티드 크림, 마카롱, 무스 케이크 등 달콤한 스위트류, 계절 과일 타르트, 미니 샌드위치 등과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 또는 커피 2잔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1층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7만6천 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N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02번)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