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 레쉬, 가을 신상품 원피스 2종과 벨티드 가디건 4종세트 출시
조르쥬 레쉬, 가을 신상품 원피스 2종과 벨티드 가디건 4종세트 출시
  • 남수민
  • 승인 2019.09.04 08:00
  • 조회수 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맞아 원피스2종과 벨티드 가디건 4종 세트 선보여… 부드러운 촉감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 특징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가 가을 시즌 신상품 원피스 2종과 벨티드 가디건 4종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사진 : 조르쥬레쉬

조르쥬레쉬의 가을 원피스 2종은 오픈형과 반 오픈형 디자인 2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텐셀 소재로 착용 시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하며, 면 소재가 혼방되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탄탄한 양면 조직과 적당한 두께감으로 오랜 시즌 활용할 수 있고, 착용 시 바디라인을 따라 차르르 떨어지는 실루엣은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오픈형 디자인의 경우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로 카라와 양쪽 아웃 포켓, 뒤쪽 절개선 디테일을 넣어 셔츠 스타일 특유의 깔끔한 감성을 보여준다.

반오픈형 디자인은 반 오픈 스타일 네크라인이 얼굴선을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날렵한 카라 디자인으로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픈형은 네이비, 반 오픈형은 브라운, 아이보리, 와인, 올리브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스코스 벨티드 가디건 4종 세트는 스타일링이 간편한 베이직 컬러인 브라운, 베이지, 블랙과 트렌디한 틸블루 컬러로 구성됐다.

긴 기장감으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며,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룩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비스코스레이온과 나일론, 폴리에스터 세 가지 원사의 황금 비율로 탄생한 원단은 탄력 있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봉제 부분을 최소화한 세미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입었을 때 이질감이 들지 않고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조르쥬레쉬 관계자는 “이번 시즌 고급스러운 소재와 특유의 세련된 감성으로 디자인된 조르쥬레쉬의 신상품으로 다채로운 여성 스타일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가을 신상품은 지난 8월 30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였으며, 롯데아이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