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아디오스' MV, 5천만뷰 돌파…글로벌 인기 덕
에버글로우 '아디오스' MV, 5천만뷰 돌파…글로벌 인기 덕
  • 황현선
  • 승인 2019.09.04 20:30
  • 조회수 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글로우© 뉴스1

에버글로우의 ‘Adios’ 뮤직비디오가 발매 2주만에 5000만뷰를 돌파했다.

컴백과 동시에 2주 연속 음악방송 2위는 물론 해외 차트를 올킬하며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 뮤직비디오가 발매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5천만을 돌파하며 파죽지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일 발매 후 20일 1000만뷰, 22일 3000만뷰, 28일 4000만뷰를 기록하더니 4일 오전 10시 발매 2주만에 5000만뷰를 돌파한 에버글로우는 이제 6천만뷰를 향한 질주를 시작하며 팬들과 가요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Adios’ 댄스 연습 영상 141만,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147만 조회수로 뮤직비디오 본편 외에도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같은 시기에 컴백한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차세대 K팝 주자 에버글로우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SNS 채널 분석 결과 미국과 브라질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점은 기존 K팝의 인기가 아시아에 국한되는 결과를 봤을 때 더욱 주목할만한 성과로, 유튜브에 쏟아지고 있는 커버 영상과 리액션 비디오 또한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뮤비 조회수가 벌써 오천만을 넘겼다는 사실이 보고 있으면서도 믿기지 않고,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우리 포에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Adios’ 커버 영상과 리액션 비디오도 빼지 않고 보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재미있고 잘하시는 분들이 많아 놀랄 때가 많다.

컴백하자마자 음악방송 2위라는 영광을 준 우리 포에버와 ‘Adios’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더욱 더 성장하고 발전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밝혔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