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 진행
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 진행
  • 유수아
  • 승인 2019.09.05 23:00
  • 조회수 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K 컨슈머 헬스케어(대표 강상욱)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사진 : 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 영상
사진 : 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 영상

피지오겔은 9월부터 진행되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에서 “예고 없이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불안정한 피부, 피지오겔로 속에서부터 안정을 되찾으세요”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피지오겔의 진보된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피부 속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안정시켜준다.

피지오겔 최정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가 속에서 안정을 되찾을 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피지오겔 브랜드의 믿음과 피부 과학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피지오겔 신규 캠페인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캠페인 영상은 피지오겔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안정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피지오겔에 대하여

독일에서 시작해 165년이상 피부에 대한 연구와 신뢰를 이어온 피부 과학 기업, 스티펠. 그들의 역사와 과학에 기반한 연구는 자극에 민감하고 뿌리 깊은 건조함을 해결해 줄 해답, 피지오겔을 탄생 시켰다.

화려한 광고나 패키지 없이도 전 세계인의 사랑과 입소문을 이어올 수 있었던 건 바로 피지오겔만의 놀라운 효과에서 비롯된다.

진보된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지친 피부에 활기를 주고, 보습과 진정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해 보이도록 해준다.

▷ GSK 컨슈머 헬스케어에 대하여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세계적인 연구개발 중심의 기업으로서 인류가 건강장수와 행복을 추구하며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기업 중 하나이며, 웰니스(일상건강), 구강관리, 영양, 피부건강을 포함한 4개 부문에서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100개국 이상에 공급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